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일산 명품 메밀&돈까스, 백석역 잘돼야 하는 맛집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백석역 맛집


일산 명품 메밀&돈까스




백석동 빌라 단지에

위치한 일산 명품 메밀&돈까스 입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사장님이 직접 조리하시는 곳이라

이정도 테이블이 딱인듯 합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피크인데

한가한 날이 더 많습니다 ㅠㅠ

백석역 근처 회사원들은

꼭 들러보시길..ㅎㅎ




모밀장을 직접 만드신다네요.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ㅎㅎ

요즘 6천원대에 식사하기 쉽지 않죠 ㅠㅠ




라멘돈코츠!

그동안 돈까스는 많이 먹었는데

처음 시켜본 메뉴입니다.




국물이 뽀얗죠.

면발은 약간 식감이 있는

탄탄면에 가까운 면입니다.




이집 돈까스가 참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아주 잘튀기시는듯!

고기도 두툼합니다~




온모밀 입니다.

겨울엔 온모밀이죠 ㅎㅎ




간도 딱 맛고

면발도 탱탱합니다~

면도 잘 삶으시는듯 ㅎㅎ




일반 냅킨을 안쓰고

화장티슈를 씁니다~

아까워서 한두장만 쓰게 되더라고요 ㅎㅎ




가게 뒤편 안쪽으로 들어오면

주차 공간도 있습니다~

골목이라 아무데나 주차하면 됩니다.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시는

식당입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식당보다

맛으로보나 가격으로 보나

훨씬 잘돼야하는 가게 입니다.


돈까스 소스를 한번 개발하셔서

접목시키면 훨씬 맛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도 아주 훌륭합니다ㅎㅎ

좀더 유명해지면 아마 점심에

줄서서 먹지 않을까 싶은데


지금 위치라서 이 가격이 유지될듯ㅋ

아무튼 술집이 많은 백석동에

흔하지 않은 맛집!





방문 추천 지수 9.0/10


오래 오래 유지 되길!


일산명품메밀&돈까스/맛집/백석동/백석역/점심식사/식당/추천/후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