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헬로우 아이스버그, 김포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추천 카페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헬로우 아이스 버그




사장님이 직접 파시는

유산균 곡물 과자 ㅋㅋ

여기 사장님은 먹거리 건강에

예민하십니다 ㅎㅎ




매장 인테리어 입니다~

처음엔 개인 카페인가 했는데

프랜차이즈 매장이었네요 ㅎㅎ

이렇게 조용하게 앉아서 

얘기할 좌석이 있습니다.




평일엔 한산합니다~




넓진 않지만

깔끔한 매장입니다.




물도 첨가물도 넣지 않은

착즙 쥬스~

100% 착즙 쥬스 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메뉴도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사이드 메뉴로

피자가 있는데

좀 특이한 피자라고 하네요




아이스크림도 좋은 재료들로

만듭니다.

그래서 너무 달거나 하지않고

아이들 먹이기 좋습니다.




오른쪽 머그 잔은

드립 커피인데

양이 많군요ㅋ


조용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있는

헬로우 아이스버그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전체적으로 무난한 카페


헬로아이스버그/헬로우아이스버그/수변상가/카페/추천/방문기/후기/리뷰/아이스크림/착즙주스/과일주스/김포/장기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