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송도 피에스타 시푸드 뷔페, 전망은 좋지만...비추


송도 인천대학교


미추홀타워


피에스타




인천대학교 미추홀 타워21층에

전망좋은 피에스타 뷔페입니다.




평일 저녁엔 홀이 꽉차지는 않네요.




룸처럼 되어 있는

단체 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식사나

회식 장소로 인기가 있는것 같네요.




메인 홀입니다~

옆에 창문으로 송도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귀엽게 생긴

베이비 찐빵 ㅋ

먹진 않습니다.

빵으로 배채울순 없죠 ㅋㅋ




볶음류가 있구요




깐쇼새우

볶음밥, 탕수육




통삼겹살과

훈제 오리




고기는 진리죠 ㅋㅋ




그린빈 살라미

구운 감자




등심 스테이크와

전각 스테이크

찹 스테이크

폭립이 있습니다.




음료대도 넓죠~




인기없는 시사모 구이




구운 과일과

핫윙이네요.




제철 과일들이 있습니다.




플레인 요거트~




피칸 파이와 초콜렛

케익류




이렇게 무스도 있습니다.




한식류입니다~

수삼 말이

과메기

전복초

육회!




과일 주스도 있네요~




물회 코너~

뷔페에 있는 물회는 첨보는군요 ㅋ




새우초밥 문어초밥

연어초밥 활어초밥

간장새우 초밥




자숙 새우

홍게

민물가재




광어, 방어, 꽃돔, 연어

사시미 입니다~




시푸드 뷔페 답게

활어 수족관이 있네요~

100% 활어만 내놓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양념 게장 맛있어요 ㅋㅋ




점성어 회

맛있더군요~




사시미 썰려 있는 모양새가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소라~




산낙지에

참기름 찍어 먹는거

정말 오랜만이었네요 ㅎㅎ

회류는 무난했습니다~




하나는 낙지 와사비무침

하나는 까먹었네요 ㅋ




조개찜




홍게는 그래도

살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뷔페에서 속빈 홍게를 너무 많이봐서...ㅋ

저 민물가재는

맛이 심심하더군요




이렇게 큰 홀도 있습니다~




송도 야경 멋지네요~




멀리 인천대교의 위용이 ㅎㄷㄷ




전망 좋은 식당입니다~




가격은 제법 있죠? ㅎㅎ

드마리스나 토다이 정도 수준인데

드마리스는 역시나 

수준 미달로 망했고...

토다이와 비교해 보자면

비슷합니다 ㅎㅎ

그런데 역시 이 돈 주고 뷔페를 먹으면

늘 드는 생각은...

제대로된 식당 한상 차림 먹는게...

내스타일이다 입니다 ㅎㅎ


호텔 뷔페도 저렴한 곳은

쿠폰으로 결제하면 

저정도 가격에 먹을 수 있죠.


그냥 결혼식 뷔페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5.0/10


아쉬움

특별할 메뉴 없음

서비스 매너 부족


송도/피에스타/뷔페/시푸드/부페/맛집/미추홀타워/인천/단체석/가족식사/전망좋은/가격/메뉴/추천/후기/방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