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퀸즈콕, 김포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샤브샤브 샐러드바 뷔페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퀸즈콕




새로 오픈한

퀸즈콕에 왔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는 평일 15,900원

해산물 샤브샤브는 평일 20,900원

주말엔 2,000원씩 추가됩니다.

어린이 7세~초등학생은 7,900원

36개월~6세는 4,900원입니다!




아이들 놀이방도 있네요~




일요일 오후 5시쯤

매장 모습입니다~

단체가 주말에 올때는

좀 일찍 와야 합니다 ㅎㅎ

예약은 따로 안받는것 같아요.




이렇게 수변상가 풍경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ㅋ




소고기 샤브샤브 3인분 양입니다.




오드리헵번

그레이스켈리의

대형 사진이...ㅋ

퀸즈콕 모델인가봐요 ㅋㅋ

여왕이긴 하죠..미모 ㅎㄷㄷ




요렇게 아담한 가족 석은

인기가 많아요~ㅋ




기본 샐러드




각종 면류와 볶음 종류입니다.




소세지와 감자 튀김

만두 튀김도 있네요.




과일은 요렇게




음료와 커피가 있구요




초밥과 롤이 있는데

롤이 완판이네요 ㅋ




샤브샤브에 넣을 수 있는

야채와 라면사리 등이 있습니다~




야채를 싱싱하게 하려고

요런 냉장 시스템인데..

전기가 상당히 나가겠네요 ㄷㄷ




이렇게 샤브샤브~




소고기도 맛보고




샐러드 뷔페로 배를 채우면됩니다 ㅋ




식사를 마치고 7시쯤

나갈때 모습입니다.

주말 저녁은 항상 북적북적




김포 장기동 수변상가

샤브샤브 뷔페

퀸즈콕 방문기였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고민 안하는 가족 식사 장소

-

주말 식사 피크 시간엔 대기


퀸즈콕/김포한강신도시/장기동/맛집/뷔페/샤브샤브/무한리필/수변상가/라베니체/마치에비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