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18인치 원사이즈 피자 김포 빅스타 피자!

김포 장기동에 새로생긴

배달피자 빅스타 피자입니다ㅋ

항상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다른데 시켰는데

한번 기다려보자 하고 시켰습니다 ㅋ

사이즈가 45센치 대형 사이즈

하나 밖에 없습니다 ㅋ

가격은 1만5천~2만5천원 정도 입니다.




스프라이트 1.5리터와 비교하니까

진짜 크네요 ㅋ

피자헛 패밀리 사이즈랑 비슷합니다.

이마트나 코스트코 피자만하겠네요.




포장 박스에 큼직하게

배달 왔습니다 ㅋㅋ

심플하네요




주문전화는 1566-7440입니다.

다음엔 omg box를 한번 시켜봐야겠네요




반반 메뉴입니다.

하나는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하나는 폭탄피자입니다 ㅋ




정말 크죠 ㅋ

하지만 도우가 얇아서

성인 남자 둘이서 충분히 먹습니다 ㅋ

씬피자를 좋아해서

요것도 괜찮네요.




이게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토핑

맛있습니다 ㅋ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요게 폭탄 피자 토핑입니다.

모든토핑을 올렸다네요 ㅋㅋ

맛은 사진에 보이는 재료의 조합

단짠단짠 그대로입니다 ㅋ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도우 끝이

소보루 빵입니다 ㅋ

요건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지만

소보루를 좋아하는 저는 극호 ㅋㅋ


시켜 먹을만 하네요~

추천합니다




메뉴 추천 지수 8.5/10


가성비 괜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