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초밥 추천 풍무동 트레이더스 상무초밥


김포 풍무동


트레이더스


상무초밥




트레이더스 1층에

푸드존이 있습니다.




1층에 다양한 매장이

입점해있는데요.




조랭이부대찌개 옆에




상무초밥이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합니다.

설 당일이라 많았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점심 특선 만천원 메뉴가 있어서

점심에도 손님이 많을거 같네요




단품 메뉴도 있고

회도 있습니다~




인기메뉴는 지라시 덮밥과

크림카레우동이 있네요!




생선구이와

새우튀김도 맛있어보여요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서

초밥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바로 앞에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대나무 느낌으로

딱 스시집입니다 ㅋ




기본 세팅입니다.

깔끔해요 ㅋ




옆에 단무지와

락교, 생강이 있습니다.




요렇게 뚜껑을 열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




주방 인테리어도 멋지네요~




천고가 높아서

벽면 인테리어가

멋지네요~




에피타이저 입니다.

온모밀이 나옵니다ㅎㅎ




요렇게 장국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물병도 이쁘네요 ㅋ

인테리어와 소품이

다 이쁩니다 ㅋ




크림카레우동입니다.

비주얼 굿이죠~




토끼정에서 먹었던

크림카레우동은

크림이 전체를 덮고 있어서

카레가 안보였는데

상무초밥 우동은

살짝 카레를 오픈해줬네요 ㅋ




맛있습니다 ㅋ

개인적으로 토끼정 크림카레우동보다

더 낫네요.

덜 느끼합니다~

양은 좀더 적어요ㅋ




특선초밥 10p 두세트입니다.




장어초밥과 새우장초밥이

맛깔나 보입니다ㅋ




연어와 광어 초밥인데

광어 썰어 놓은게

특이하네요

고기크기도 크고

식감도 좋습니다~




지라시 덮밥 입니다

요거 인기 있을만 합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계란도 맛있고

회와 고기 날치알 등

간장 소스를 주는데

비벼 놓으면 간도 딱맛고

아주 굿굿 메뉴입니다 ㅋ

지라시가 흩뿌리다는 뜻이라네요




후식으로

매실 수정과라고 주는데

입가심으로 좋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다 맛있고

좋았습니다~




계산할때 보니

상무스시의 경영이념을

딱 걸어놨는데

일본산 수산물은 죽어도 쓰지 않겠다는말이

맘에 드네요 ㅋㅋ

전국 최고 스시 브랜드가 되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지금 퀄리티 유지하고

가격도 유지하면 그렇게 될 수도...ㅋ




김포 초밥 맛집

상무초밥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오랜만에 맘에드는 스시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