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빵지순례 쟝 블랑제리, 줄서서 먹는 맘모스빵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낙성대 베이커리 


쟝 블랑제리




낙성대에서 매우 유명하다는

전국 빵집 순위에 들어가는

쟝블랑제리가

김포에 상륙했습니다 ㅎㄷㄷ

맘모스빵이 유명해서

빵 나오는 시간까지 생겼네요

11시 4시 6시 정각에

20개 씩만 선착순 판매합니다.

늦으면 국물도 없어요 ㅠㅠ

저는 평일 3시 40분쯤 도착했는데요

벌써 매장에 줄이 꽉차있네요...

헉 했지만 다행이 20명 안에 들었습니다 ㅋ




줄서면서 바로 옆에서

맘모스빵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추억의 맘모스빵과

비주얼이 다릅니다 ㄷㄷ




견과류도 들어가고

아래 위에 빵도 어마어마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ㅋㅋ




그리고 이 거대한 빵 이름은

15세기 입니다 ㅋㅋㅋ

다음에 와서 사먹어봐야 할듯

사이즈가 엄청나서

두고 먹으면 다 못먹을거 같아요




노릇노릇

단팥빵도 큽니다.

여기 빵은 다 큽니다 ㅋㅋ




이렇게 바로 앞에서

제빵사분 들이 빵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픈되있는 베이커리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유명한 빵집 들은 비법 유지때문에

빵만드는 모습을 볼 수가 없는경우가 많은데

쟝블랑제리가 유명해진 이유로도

한몫할것 같습니다!




버터앙

혹은 앙버터

이것도 거대 거대 ㅋㅋ




드디어 대기표를 받았습니다.

17번째! 세이프! ㅋㅋ




번호표를 받고도 15분 정도를 더 기다렸습니다.

20명이 차도 빵은 딱 정각에 나오네요~

그 뒤에 오신 분들은 발길을 돌리더군요 ㅠㅠ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서

어쩔 수 없이 이런 정책을 쓴다고해요

과연 이렇게 기다린 보람이 있을지ㅋ




이제 계산 줄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ㅋ

진열된 빵을 한번 볼까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고

크기를 생각하면 싸게 보이기도 합니다

15세기 6천, 밤식빵 6천




콘브래드 2,500

이나까? 5,000

어니언 호두베이글 2,500




버터크림빵 1,800 소보로 1,800

단팥빵 1,800 버터앙빵 5,000

안비싸죠? 와 놀랍습니다...

다른 유명 빵집에 비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네요

착한 빵집 입니다 ㅠㅠ




팡도르도 있네요~

제주 갔을때 아라파파에서 처음본 ㅋ

이것도 다음엔 먹어보는걸로




프랑스 바게트 3,000입니다




잡곡 크림치즈 6,000

이건 뭐 남는게 있나요 ㅎㄷㄷ

대표님이 누군지 가격정책이

정말 친 서민적입니다 ㅋㅋ




모카크림치즈빵 6,000

치즈롱 소세지 3,000




홍국식빵 4,800

우유식빵 4,200




단팥빵 만드는 모습인데요

팥 엄청 들어갑니다 ㅋㅋ

재료 쓰는게 진짜 다 엄청엄청 납니다.




단팥빵 선물 포장도 가능하네요




밤식빵과 단팥빵 앙버터를 같이 삽니다 ㅋ




감격의 순간 ㅠㅠ

2층은 카페 던데

이번 강추위로 동파 사고가 있어서

잠시 닫았네요 ㅠㅠ




맘모스빵 비주얼 끝짱 납니다.




단면.... 와우

이거 위아래가

그냥 빵이 아니었네요

팥 앙금이....

이게 6,000원 이라니

뭔가요 이건ㅋㅋㅋ

김포 빵 가격을 낮추려는

혁명인가요 ㅠㅠ

맛이 진짜 기가 막힙니다.

그냥 딸기쨈 들어있는 맘모스빵 

생각했는데... ㅋㅋㅋ

줄설만 하네요...




일요일은 쉽니다 ㅋ

토요일에는 아마

한시간 전부터 서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일에 도전해보세요!

김포에 생긴 가장 유명한

빵집이 아닌가 싶네요 ㅋ

착한 가격

겁나큰 비주얼

쥑이는 맛

역시는 역시 역시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9.9/10


집 가까워서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