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중국집 추천, 차이나 짬뽕집 런치 세트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차이나 짬뽕집에 런치세트를 먹으러

또 방문했습니다 ㅋ

이제 장기동에서 제일 유명한

중국요리 식당이 아닐까 싶은데요

점심특선이 1만원 입니다!




5명이서 5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5인분 ㅎㅎ

보기만해도 배부를 양입니다.




중국 정통 꿔바로우는

시큼한 맛이 강한데

차이나 짬뽕집 꿔바로우는

그렇게 시큼하지 않습니다~

단맛이 더 강해서

아이들이 좋아하죠.

바삭한 찹쌀 튀김ㅋ




그 다음으로 유산슬이 나옵니다

코스처럼 먹을 수 있어요 ㅋ

하지만 탕수육도 반이상이 남아있습니다.




윤기 좌르르하고

죽순도 싱싱한 맛입니다.




입이 느끼해질쯤 고추잡채가 나옵니다

꽃빵과 같이 먹으니까

딱 좋네요~




마지막으로 짜장면과

짬뽕이 나오는데

양은 일반 메뉴일때보다 조금 적지만

이미 배가 꽉차서...

남겼습니다ㅎㅎ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배가 너무 불러서 ㅠㅠ




잘먹는

남자 성인 5명이

먹어야 될듯한...

다 먹고 생각해보니...

세트 5인분을 시킬게 아니라

3~4인만 시키고

다른 메뉴를 하나 더 시키면

딱 좋았을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