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건강한 한끼, 쭈꾸미엔 보리밥 김포 운양점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간강한 한 끼


쭈꾸미엔 보리밥




운양동 베네치아 오피스텔

상가 1층에

쭈꾸미엔 보리밥 음식점입니다.

프랜차이즈긴 한데

아직 많지는 않네요 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ㅋ




메뉴는 보리밥 정식 6,000

쭈꾸미정식 2인에 17,000

제육 볶음 정식 17,000

다른 가격은

포장 가격 입니다~

이렇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에

집중해서 판매하는 가게는 처음 보는듯

앞으로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포장을 해놓고

바로바로 판매합니다~

구매해가시는 분들이 좀 있네요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 줄서서먹지는 않습니다 ㅋ




쭈꾸미 정식 2인과

제육볶음 정식 2인을 시켰습니다.

나물과 잔반이 깔리구요




보리밥이 나옵니다~

갖가지 나물을 올리고




쭈꾸미 볶음입니다.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청국장도 나옵니다!

건강해지는 반찬들이죠~




제육볶음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제육볶음과 쭈꾸미를

적당히 밥에 올려서

비벼먹으면 꿀맛! ㅋㅋ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겠네요.

장사가 잘되서 오래가면 좋겠어요~





방문 추천 지수 8.5/10


실패란 없는 메뉴

제값 하는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