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화도 바다가 보이는 카페인초지, 드라이브 코스 추천


강화도 초지대교


바다가 보이는


cafe in 초지




초지대교를 넘어오자마자

오른쪽으로 꺾어 들어오면

초지항을 갈 수 있는데요

그 길 중간쯤 카페인초지가 있습니다.




영하10도의 날씨지만

공기가 맑아서 좋네요 ㅋ




입구에 바로 주방이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카운터에서 밖을보면 이런 풍경이죠




1인 1음료를 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저렴하기 때문이죠 ㅎㅎ

강화 카페들 평균 가격보다

20%는 저렴합니다 ㅎㅎ




카운터를 지나면 안쪽에

홀이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카페인것 같습니다~

안쪽에 거주하는 공간이 있고

카페 매장을 꾸며놓은건데

건물 자체가 이쁘네요~




홀도 나무를 많이 써서

포근한 느낌입니다.




아주 크지는 않지만

공간을 효율적으로 나눠서

복잡하지 않고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요렇게 10명 이내

단체가 앉을 수도 있습니다




머핀도 같이 시켰습니다ㅋ

커피도 맛이 괜찮네요~




가족 단위로 손님이 많이오시고

잠깐 앉아서 이야기 나누고

나가시는 분들이 많네요~

마치 강화 초입 휴게소 카페같은

느낌입니다 ㅋ




안쪽 자리가 나서

옮겼습니다 ㅋ

밖을 보니




작게 나마 바다도 감상하면서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




해가 질때쯤 되니

밖에 조명이 들어옵니다.

운치있네요~




저녁이 되니 손님이 뜸한데요

좀 따뜻해지면

북적 거릴거 같아요 ㅎㅎ




땅이 제법 넓은데

정원을 넓게 꾸며 놓았네요




따뜻해지면

밖에서 차를 마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카페인초지

김포에서 가깝고

분위기 좋은 곳으로

가볼만 한것 같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저렴, 접근성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