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엘빈, 강릉커피거리의 시작 안목해변 전망 좋은 카페!


강릉 커피 거리


안목해변


L Bean 엘빈




엘빈은 수제 타르트로 유명합니다.

저 빨간색 딸기 치즈 타르트를

약 3년전에 와서 먹었는데요...

와이프가 그 맛을 잊지못하고

강릉에 온김에 또 먹게 됐습니다 ㅎㅎ




1층 모습인데,

기센 로스터기가 있지만

어쩐일인지 연통이 설치가 안되어 

있는걸 보니 수리 중인가보네요.

라마르조꼬 머신도 보입니다~




1층 좌석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앞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들어오면 됩니다~




2층에서 보이는 풍경




2층 모습인데

공간이 넓습니다~

2층은 통유리가 아니라

통 폴딩도어 ㅎㄷㄷ

그래서 밖에 테라스 자리에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날은 비가 와서 ㅠㅠ




3층은 소파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옥상에도 야외 테라스 좌석이 있네요

날씨 좋을땐 정말 좋겠어요~

안목해변 풍경이 쫙~




멀리 강릉항도 보입니다




4층에서 본 계단 모습인데요

멋진 건축물이라고 생각됩니다~




3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한 음식을 기다립니다




피칸 타르트와

딸기 치즈 타르트...




딸기는 아기가 전부 집어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요건 이름을 잊었는데

얇은 팬케익이

겹겹이 있는 것 같은

그럼 케익입니다.




한겹씩 먹는거라는데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ㅋㅋ




안목해변부터

멀리 속초까지

엄청나게 많은 카페가 있지만

그중에 강릉에 오면

항상 들러서 맛보는

엘빈 타르트..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타르트 맛보세요~

수제라 비싸게 느껴질 수도


강릉커피거리/엘빈/타르트/딸기타르트/청포도타르트/안목해변/카페/추천/후기/풍경/강원도/여행/강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