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벌집 손칼국수, 강릉 장칼국수 원조! 늦으면 못먹어유


강원 강릉시


장칼국수


벌집 손칼국수




낮에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녁에 가니까 좀 괜찮네요

알고 봤더니 주문 마감 시간이 6시 반

ㅎㅎㅎ

이런 칼퇴 식당 처음이네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겠죠 ㅎㅎ




이것이 강릉 장칼국수의 비주얼




손칼국수니까

면발 굵기가 다 다릅니다 ㅋ

함께 먹는 깍두기와 김치도 맛있고

그런데 칼국수 자체 간이 딱 맞아서

깍두기 김치를 안먹어도 좋은듯해요

가격도 부담없으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갈때 보니 영업종료!

7시였는데 말이죠..ㅋㅋ

조금만 늦었어도 못먹을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오래된 간판입니다.


점심때는 피하세요

사람 진짜 많습니다~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아요

하지만 저녁 시간엔

그래도 낮보단 나을거 같네요!

시간 엄수!





방문 추천 지수 8.0/10


줄서서 먹을 정도일까 지만

그래도 먹으면 맛있습니다~


벌집/장칼국수/손칼국수/칼국수/맛집/강원도 여행/강릉 여행/주차/영업 시간/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