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신포닭강정, 산동공갈빵, 인천 신포국제시장 맛집, 가격 주차 방법!


인천 신포국제시장


맛집 투어


신포닭강정, 산동공갈빵




신포시장에 양 끝에 위치한

신포닭강정과 산동공갈빵을

찾았습니다~




사람들 줄이 길기로 유명한

두집이죠..ㅋㅋ 닭강정은 많이 왔었는데

공갈빵은 처음입니다.

그전에는 차이나 타운에 많이 갔었는데

신포 시장 공갈빵은 어떨지..




만두와 공갈빵이 주 메뉴입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공갈빵이 1인 2개로 제한됩니다!




신포 시장 내에 있는

신포 야채 치킨




신포총각 연잎 씨앗 호떡




신포 핫바

쌉니다! ㅋ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도 있네요

대명항 유명한 새우튀김 집이죠




공갈빵 반대편 입구에

신포 닭강정이 있습니다!




이곳도 줄이 어마어마 합니다.




쉴새 없이

튀겨지는 닭들...




튀겨진 닭을

양념에 바로 버무려서

닭강정으로 만듭니다.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합니다!




엄청 팔립니다..ㅋ

팔아프시겠어요 ㅠㅠ




작은건 중 사이즈

큰 용기가 대 사이즈입니다.




오픈 마감 모두 9시반입니다ㅋ

월요일은 쉬어요!




매콤 달콤 인데

매콤이 좀더 있습니다ㅋ

양도 많습니다!

여자는 셋이

남자는 둘이 충분히 먹을 양입니다.




찐득찐득한데

순살 닭강정이 아니라

집게로 먹는걸 추천합니다ㅋ




요건 산동공갈빵!

크기 비교를 위해 사이다 1.5L 옆에ㅋ




비주얼로 

공갈치네요

속은 텅~ㅋㅋ




요건

산동공갈빵

고기만두 입니다.




보통 고기 만두와

큰차이는 모르겠네요ㅎㅎ




공갈빵은 맛있습니다!




신포 국제 시장

맛집 투어

추천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주차가 정말 어렵습니다..

유료 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은 항상 만차입니다 ㅠㅠ

주차비가 비싸지 않아서

부담은 없지만 자리가 없죠.

하지만 주말엔

근처 길가에 주차해도

단속하지 않습니다~

문을 닫은 상점 앞이나

주변을 배회하면 주차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네 주민 주차 지역은

피해주세요~!





방문 추천 지수 8.5/10


맛 보장

저렴한 가격

-

주차 헬

서울에서 멀어요


신포닭강정, 산동공갈빵, 인천 신포국제시장 맛집, 가격 주차 방법! 주말 나들이 드라이브/인천 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