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골뱅이스쿨,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라베니체 맛집, 한국의 베니스 마치에비뉴 수변상가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골뱅이스쿨




김포한강신도시의 수변상가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만든

라베니체 안

골뱅이스쿨에 갔습니다~




복고복고 하네요ㅋ

7080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교실 인테리어 입니다~




이걸 뭐라고 했더라..

사방치기 인가

추억이네요ㅋ




칠판에 메뉴가 쫙~




급훈

1. 지각하면 소주한잔

2. 떠들면 맥주한잔

3. 싸우면 소맥한잔


적절하네요ㅋ

철수와 영희가 반깁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네요~




남학생 추천 메뉴

해물누룽지탕

오돌뼈볶음

황태구이


여학생 추천 메뉴

치즈핫치토스

개근말이

부대찌개




대표메뉴

모듬 골뱅이탕

골뱅이 운동장 무침

골뱅이 지짐


화끈한 삼총사메뉴

양념뼈 닭발

막창볶음

순대곱창볶음




메뉴판 가격입니다~




보통의 가격대네요~




주문을 하고 아들녀석 따라

라베니체 한바퀴~

사진보다 한참 큽니다ㅋ

수로가 꽤 길죠

김포 감정동 안쪽 자이 단지에서 부터

장기동 청송마을 아파트 까지 이어집니다~




시멘트의 차가운

건축물입니다ㅋ




한바퀴 돌고오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대표 메뉴인

골뱅이 운동장 무침 입니다ㅋ

정말 푸짐하네요~

대 사이즈 입니다!




비닐장갑끼고

버물버물~




캬~ 침 고이쥬~




새콤 달콤 합니다~




이것도 대표메뉴인

모듬 골뱅이탕!

골뱅이와 소라종류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시원한 국물! ' ' b




집게와 포크로




요 숨어있는 녀석을




쑉 발라 먹어 줍니다~




서비스로 주신 안주!

사장님 굿굿~




수변상가

산책하면서 들러보세요~





방문 추천 지수 8.0/10


골뱅이 안주

소주파

-

10인이상 단체는

미리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