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풍림다방, 제주 여행 수요미식회 카페 추천 but 노키즈존


제주도 수요미식회


티라미수 / 풍림브레붸


풍림다방




카페가 아담합니다~

아기자기하고

백열등으로만 조명을 꾸며서

따뜻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수요미식회에 소개가 되서

유명해졌죠~




곳곳에

숨겨진 인테리어 포인트가

눈길을 끕니다~




하지만

노키즈존 ㅋㅋ

아이와 앉아 있을 수 없습니다.

부모가 아기띠 매고 앉아도 안됩니다ㅋ

가게 운영 방침이라..

아쉬워도 어쩔 수 없습니다.ㅋ

어떤 분들은 밖에 차에서

번갈아가면서 아기를 보고

한명씩 들어와서 마신다고 하네요..ㅋㅋ

왜냠 풍림브레붸가

테이크 아웃이 안됩니다...ㅠㅠ

저희는 브레붸는 다음에 맛보기로 하고

더치와 티라미수만 들고

빠르게 퇴장ㅋㅋ




단체 여행객에게는 비추합니다~

가게가 정말 아담하거든요

연인이나 가족단위로 가실만 합니다~


맛도 좋네요~





방문 추천 지수 8.0/10


조용한 동네

작은 사치

커피맛 굿

-

아이 있는 집은 테이크아웃만

단체객 자리 부족


풍림다방, 제주 여행 수요미식회 카페 추천 / 노키즈존 / 드라이브 코스 / 풍림브레붸 테이크 아웃/제주도 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