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시 장기동, 순두부 비빔밥 백반 콩두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수제두부/막거리 전문점


콩두




장기동 맥도날드 블럭

할리스 건물 1층에

콩두 음식점이 새로 생겼습니다.

한 6년 전에 일하던데 옆에

작은 가게로 봤었던 프랜차이즈였는데

아직도 건재하군요 ㅎㅎ




매장이 매우 넓습니다~

자리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마루 자리도 있습니다.




작은 룸도 있는것 같습니다.

가족식사나 단체석으로

미리 예약해도 좋겠네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두부를 만듭니다 ㅎㅎ




메뉴 가격입니다.

콩두 정식은

보쌈, 제육볶음, 낙지볶음 정식이 있고

단품으로 콩비지, 청국장, 

해물순두부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두부 명이 보쌈

두부 두루치기 등 다양한

메인메뉴도 있네요




두부 좋은건 다알죠~

건강한 식사가 기대됩니다.

남자 넷이서 제육정식 2인분과

청국장 하나, 해물순두부 하나를 시켰습니다.




기본 순두부 반찬입니다~

비빔밥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




콩두만의 메뉴 구성은

단품을 시켜도

기본 밥이 4색나물 비빔밥입니다~




기본 반찬도 건강식이네요.

백김치와, 시레기 무침

명태조림, 잡채 등등

제육볶음까지 나오니까

딱 좋네요!




제육볶음 정식 2인분의

고기 양입니다.

넷이서 반찬으로 먹기에도

적당합니다~




해물 순두부 찌개




기본 정식에 나오는

순두부 찌개 입니다~




그리고 청국짱까지

입맛대로 국을 덜어먹고

고기도 먹고

4인이서 이렇게 시키니까

반찬 푸짐하고 좋네요 




상이 꽉찼습니다 ㅋㅋ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점심 식사 장소로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김포 순두부 정식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