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차이나짬뽕집, 김포 장기동 가성비 최고 꿔바로우 맛집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중국집


차이나 짬뽕집




장기동 고창마을에 자리잡은

중국집 맛집 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수저를 따로 갖다주는게 좋네요.

사실 수저통에서 직접 꺼내 쓰는건

사실 위생상 좋지 않죠.

모두가 손이 깨끗한건 아니라서..ㅋ

이렇게 직접 주방에서 주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수저가 담겨온 그릇에

아쉽게도 고추가루 하나가..ㅋㅋ

이해합니다 ㅋㅋ




가격표 입니다.

짜장면 3500원

짬뽕 4900원

탕수육 미니 8000원

베스트 메뉴 가격이

아주 착하죠 ㅋ




약간 별실같이

안쪽 룸에 앉았습니다.




탕수육 미니 입니다.

중국식 꿔바로우입니다.

튀김에 자신있으면

부먹이 진리죠 ㅋㅋ




양이 적지 않습니다.

성인 셋이 짜장면과 먹기에 충분한..




하나 하나 잘라줍니다.




달달하면서 새콤한 소스가

굿입니다.

찹쌀 튀김도 굿입니다.




같이 주문한 짜장면 입니다.

붉은 기가 있는게

고추 기름이 약간 들어가는지

매콤함이 있습니다.

요거 맛있네요.

보통 짜장면에 고추가루 많이 치잖아요ㅋ

입맛에 딱입니다.




면발이 얇습니다.

일반적인 짜장면 보다

얇습니다.

국수와 짜장면발 중간 정도네요

쭉쭉 들어갑니다ㅋ




짜장면도 맛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간짜장이 아니면

미리 소스를 만들어놓고 빠르게

부어서 나가죠.

그런데 잘되는 집이라

재료 회전이 빨라서

금방 만든 것처럼 소스가 맛있습니다.




주말 점심 피크 시간엔

줄서서 먹어야 합니다 ㅎㅎㅎ




겨익도 투어리스트 레스토랑

인증 점입니다.


저렴하게 가족 식사하기 좋네요~

굿굿 입니다.

주방도 거의 중국인분들이 

일을 하신다네요.

본토 손맛입니다 ㅋㅋ





방문 추천 지수 8.5/10


내입맛에 딱

꿔바로우 굿 


차이나짬뽕집/중국집/맛집/김포/장기동/고창마을/추천/후기/가격/메뉴/꿔바로우/탕수육/짜장면/짬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