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갈비천왕,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베네치아 고기집 신규오픈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수제 갈비, 한우 육회 전문점


참숯 갈비천왕




운양동 베네치아에

참숯 갈비천왕이라는

새로운 갈비집이 오픈했습니다~

오픈 행사중이라서

저녁 식사하러 한번 들렀는데요,

입구서 부터 개업 느낌 뿜뿜ㅋ




매장은 아주 넓지도

작지도 않습니다~

딱 일반 고기집이죠.

프랜차이즈는 아닌거 같습니다.




기본 셀프 코너에

야채와 김치 등이 있습니다~




수제갈비와 한우육회가

메인이군요~




오픈 행사중이라

돼지 왕갈비가 3+1입니다.

12월 20일 까지네요.

캐나다, 미국산 돼지 갈비입니다.




소 왕갈비도 있고

생삼겹과 한우 육회가격입니다~

점심식사 메뉴도 따로 있군요!

저렴합니다~




기본 상차림을 해줍니다.

양파채에 먹을 수 있는

소스를 통째로 주네요ㅎㅎ




참숯이 들어오고




불을 붙여 줍니다!

달군 숯이 들어오는게 아니라

가스 불로 숯에 직접 불을 붙여야 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숯불이 오래가지 못하고

좀 빨리 식어버리는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신다면

숯 선택도 잘하셔야 할것 같아요~




주문한 돼지 갈비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양념이지 않을까 싶지만

꼭 비법이 있는 듯하진 않습니다 ㅎㅎ




숯불에 착 올려주고~




본격적으로 구워봅니다.

타지않게 잘 뒤집어 주고요ㅋ




자르고 나서도 계속

살펴줍니다 ㅎㅎ




가스도 조절하고

들어오는 공기 양도 조절할 수 있네요.

가스는 불만 붙이고 이후엔

공기로 숯불 세기를 조절합니다.




이제 노릇노릇

구워졌네요~




깻잎에 깻잎 장아찌와

파채, 양파, 쌈장 그리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맛있겠쥬~

맛있습니다ㅋ




매장 가운데에 놀이방이라기 보단

애들 티비방이 있습니다 ㅋ

직원은 젊은 학생분들이었지만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베네치아 2층 

갈비천왕 방문기였습니다ㅎㅎ


갈비천왕이 있던 자리도

고기집이었습니다.

한 1년정도 된거 같은데...

또 다시 고기집이 오픈했네요.

사실 장기동, 운양동 상권이

만만치 않은가 봅니다.

가게들이 정말 많이 바뀌는데

특히나 고기집이 오래가지 못합니다.


운양동에서는 특히 대형 매장들이

오래 버티질 못했습니다.

아마 가게세가 사악해서겠지만


특색있는 가게들이 아니었던 이유도

있었습니다.

특별한 노하우도, 맛도, 가격정책도 아니었던

그저 그런 가게들이었었죠.

갈비천왕도 솔직한 평가로는

그런 가게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하지만 젊은 사장님들이

힘내셔서 사랑받는 가게로

일궈 나가시길 바래봅니다~





방문 추천 지수 7.0/10


직접 방문해서 평가해주길

아직은 보통인 돼지갈비


한강베네치아오피스텔/운양동/김포/갈비천왕/돼지갈비/소갈비/육회/개업/행사/방문기/추천/후기/고기집/가격/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