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덕두원 닭갈비 매운탕 막국수, 춘천 북한강 드라이브 코스 맛집


강원도 춘천시


전문점


덕두원 닭갈비 매운탕 막국수




속초 가는 국도길은

북한강을 따라서 경치가 좋조

강촌 부근을 지날때면

닭갈비 생각이 딱 납니다 ㅋ

지인의 10년전 기억속에 있던

닭갈비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ㅋ

기억만 더듬어 왔는데 잘찾아왔네요.

정말 오래된 음식점이네요.

사장님 내외분이 영업하십니다~




메뉴판 가격입니다.

2017년 10월 기준이에요 ㅎㅎ




닭갈비!




맛있어 보이쥬?ㅋ




동치미와 김치, 상추

기본 세팅 완료!




드디어 익었습니다.




이렇게 한쌈




두쌈 먹다보면

굿~

그렇게 자극적인 간이 아니라

쌈장과 먹으면 딱이네요!




단체객들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여유있는 좌석입니다 ㅎㅎ




그리고 진리의

볶음밥!




눌러 붙은 누룽지 까지

싹싹 긁어 주십니다~

감동 감동 ㅋㅋ

사실 볶음밥 때문에

닭갈비 먹죠 ㅋㅋㅋ




경치도 좋은 곳입니다~

자전거 도로도 인접해 있고

차도 바로 옆이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닭갈비 먹고

넘어온 길에 만나는

설악!

금수강산 절경이

아주 멋지네요 ㅋ


한적한 춘천 닭갈비 집을

찾는다면

덕두원 닭갈비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두툼한 살코기

노하우가 있는 양념

-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아쉬움


덕두원/강원도 여행/춘천 여행/강촌 여행/닭갈비/막국수/매운탕/드라이브코스/자전거 도로/북한강/의암호/볶음밥/가격/메뉴/방문기/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