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대포항 튀김 거리, 강원도 속초 식도락 여행


속초 대포항


강원도 여행


튀김 거리




여기가 대포항 뒤김 거리

입구 입니다~

예전에는 포장마차가

쭉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이렇게 매장들이 있습니다.




모두 튀김 집들입니다 ㅋ




파는건 모두 튀김입니다.

중간에 음료 파는 집도 있습니다ㅎㅎ




온갖 튀김이

너무 너무 맛이 있겠죠?ㅋㅋ

튀김은 진리니까요




새우 튀김이 메인입니다~

모든 가게에 이렇게

먹음직하게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오징어 순대도

탱탱하게 속이 꽉차있네요~




하나같이 포스트잇으로

벽면을 도배해 놨습니다 ㅋ




대포항 미녀네 순대

미녀네 튀김

미녀가 계신것 같습니다ㅋㅋ

여기가 매장이 가장 큰거 같아요.

일반 매장 2칸을 쓰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인심이 좋습니다~

튀김맛은 사실 다 비슷할거에요

가격도 다 똑같습니다 ㅋ



우리는 앉아서 먹어야 하기때문에

테이블이 많은 미녀네로 왔습니다ㅋ




모듬 튀김과 새우튀김을 먹었는데요.

원산지는 전부 수입이에요~

이게 참 아이러니해요

국내 항구에 있는 튀김집인데

튀김 옷만 직접 입히고

속 재료들은 다 납품 받는 제품 입니다.ㅋ


다함께 모여있어서

튀김 거리를 이루니까 유명해진 것이겠죠~

하지만 지역 특색이 없는

튀김은 조금 아쉽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7.5/10


바쁘면 꼭 갈필요는..

튀김은 진리


강원도 여행/속초/강릉/대포항/튀김거리/미녀네 튀김/맛집/후기/방문기/가격/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