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초슬림 온수매트, 경동 나비엔 EQM330-QS 개봉기


살까말까 살까말까

고민하던 온수매트를 구매했습니다.

지난 겨울은 방 온도 올리고

매트리스에 차렵이불깔고 버텼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

질렀습니다.ㅋㅋ

스팀보이와 고민을 했는데요

가장 큰차이는

경동 나비엔에는 초슬림 매트가 있고

좌 우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는것!

모터는 둘다 BLDC모터라 전기료는

큰차이가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겉 박스없이 이렇게 바로

박스가 오픈됩니다 ㅋ

테이프 마감도 없이 바로 열립니다 ㄷㄷ




매트 커버 부피가 가장 크네요

커버를 빼내면 본체가 있고




본체를 빼네면

매트와 보관가방이 나옵니다~




초슬림 매트 정말

부피가 작네요!

13인치 맥북보다 저만큼 큽니다~




퀸사이즈 매트리스에 깔아봤는데요

사이즈 딱 좋네요 ㅎㅎ




정말 얇죠?

저기에 온수관이 들어 있다니

기술이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




eqm330 모델은 매트 커버가

크림하우스 콜라보입니다~

 



3면 지퍼는 아니고

위 아래가 열립니다~




각 모서리를 이렇게

묶어 놓을 수 있어요




퀸 매트리스와 딱 맞는 사이즈!




본체도 심플하니 좋습니다~

더 고급 모델도 있지만

딱 필요한 기능만 있는

제일 저렴한 모델로 ㅎㅎ

어차피 모터와 

온수 기능은 모두 똑같거든요




본체를 매트리스와 같은 높이에

혹은 더 높게 설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물을 넣고 전원을 키면

양쪽 온도가 딱!

좋네요!


온도 천천히 오른다고 하는데

저는 이정도면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자기전에 미리 켜놓으면 되죠


그리고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아이들 있는 집을 위해

버튼 잠금 기능도 있고


누워보니 따뜻하고 좋네요 ㅠㅠ

잠 잘오겠어요~

그리고 초슬림이라 정말

매트리스 위에 그냥 조금 빳빳한

이불 깔아놓은 느낌밖에 없네요!


매트리스의 쿠션감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초슬림 온수매트 이거 좋습니다 ㅎㅎ





구매 추천 지수 8.5/10


저렴함

필요한 기능

리모컨+좌우 온도 조절

2년 무상 A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