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

킨더조이, 서프라이즈에그! 미니언즈 장난감 피규어

집에 오니

슈퍼배드3

미니언즈 에디션

킨더조이 박스가 있네요...

아들이 서프라이즈에그를 너무 좋아해서

박스채 사줬다고 합니다ㅋ




마트에 가면

계산대 주변에

아이들을 유혹하는

킨더조이가 진열되어 있죠...

아들녀석도 그냥 지나치는 법 없이

꼭 하나를 집어

계산대에 올려놓습니다..ㅋ




24개입

한박스입니다~

근데 슈퍼배드를 안봐서..

캐릭터 이름을 모르겠네요ㅋ




얘가 미니언즈라는것 밖에...ㅋ


킨더조이 '카' 시리즈는

자동차에 스티커를 붙여야해서..

귀찮았는데

미니언즈는 피규어 퀄리티가

꽤 좋습니다!




다른종류가 나오길 바라면서

2개를 오픈했는데...

똑같은게 나왔네요 ㅠㅠㅋ




귀엽습니다.ㅋ

요게 가지고 놀 수 있게

장난감이 됩니다~

밑에 바닥을 손가락으로 톡 누르면

위에 바나나 종이가 날라갑니다ㅋ




요 캐릭터는

밑에 바퀴가 있어서 쭉~ 밀면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사이즈는

매우 작죠ㅋ

손가락 두마디도 안됩니다ㅋ


다른 캐릭터도 보고 싶어서

까보고 싶지만...

까는걸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참습니다..ㅋ




나름 설명서도 친절하게..




친절 친절




쪼깐한 손으로 야무지게

떠먹습니다...ㅋ




나름 힘을 쓰며

킨더조이 오픈!


킨더조이 너무 비싸죠?ㅠㅠ

저렇게 한박스 단위로 사면

그래도 개당 1천원대 입니다...ㅎㅎ


장인어른도 인터넷으로 한박스

주문해 주셨다네요...ㅋ


하루에 1개만 먹는걸로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아이가 생떼를 쓰고 

울고 불고 난리를 쳐도

무조건 1개 입니다.


이렇게

기다리는 법

기대하는 마음

자제와 인내를 기를 수 있습니다ㅋㅋ


아이 교육용으로도

좋은 장난감? 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