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

페도라 c2 최저가 구매기, in 롯데몰 토이저러스

아이가 32개월이 되면서

먼저 쓰던 카시트가 작아졌습니다.

신생아용은 더이상 못쓰게 됐죠.

그래서 주니어 카시트를 알아보던 중에

페도라 c2를 봤습니다.

isofix가 설치된 카시트들은 가격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ㅋ

안전벨트 고정식 카시트도 안전성은

크게 차이가 없다고 하니

10만원 내외의 가격대에서 비교했습니다.

유명 업체들을 다 비교해보니

페도라 c2 2018년 형이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제 기준을 만족시켜주더군요.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해볼까 하다가

김포공항 롯데몰에 있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가봤습니다.




근데 가격이....!!!

인터넷 보다 쌉니다!!

굿굿 득템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3~5만원 저렴하네요!

어떻게 마트에 더 싸게 납품하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소비자 입장에선

땡큐입니다. 다만 이 제품은

마트에 재고가 없어서 계산만하고

배송을 기다려야 합니다.




3일 정도 뒤에 드뎌 도착!

거대한 박스가 왔습니다 ㅋ




박스안에 딱 들어있는데

다른 완충장치같은건 없습니다 ㅋ




이렇게 비닐 포장만 되어있죠.

카시트 자체가 튼튼하니까

뭐 상관은 없겠지만 혹시나

파손이 염려되기도 합니다.




저는 플루토 블랙 색상으로

골랐습니다ㅋ 차량 시트가 검은색이라

그냥 무난한 검은색으로ㅎㅎ

다른 메이커는 이 색상이 없습니다.

좀 화려하죠 ㅎㅎ




페도라 c2는 어느정도 클때까지 이렇게

5점식 벨트를 해줄 수 있어서

좀더 안전하게 쓸 수 있습니다.

아직 차량 안전벨트만 채워주기는

아이가 작았는데 딱 좋습니다.




제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천 재질이나 마감이 만족스럽네요.

설명서를 보고 아이 몸에 맞게

세팅해야 합니다.

힘이 좀 들어가는 작업입니다.




페도라 c2의 장점은 이렇게

시트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점인데

다른 제품은 고정이 안되고

그냥 기대어 놓게 설계되어 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런데 페도라 c2는 딱 고정이 됩니다.

저 레버를 좌우로 돌리면 각도가

세밀하게 조정이됩니다.




얌전히 잘 앉아주길 바래봅니다 ㅋㅋ



차에 설치했을때 다른 제품보다

좌우 폭이 슬림합니다.

와이드 제품은 넓다고 홍보하긴 하지만

너무 넓으면 뒷좌석에 셋이 앉기가 어렵죠 ㅠㅠ

페도라 c2는 그런점에서

사이즈가 적당한것 같습니다.




각도를 조절해서 시트 등받이각도와

맞춰줍니다. 그럼 이렇게

딱 맞게됩니다~

안전벨트를 끼우는게 조금 힘드네요

벨트가 지나는 등받이 홈이

폭이 좁아서 엄청 낑낑댔습니다 ㅋ


더 좋은 제품도 있겠지만

제 기준에 맞는 페도라 c2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