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라베니체 떡볶이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김포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수변상가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국민간식을 위해

노력하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입니다 ㅎㅎ

매장 이름 치고 굉장히 길죠

마케팅 이론적으로는 좋은 길이가 아닌데

이게 또 특이하게 보이긴 합니다ㅋ




시켜만 먹다가

매장은 처음 오네요

블랙톤의 깔끔한 느낌입니다

확실히 떡볶이 파는 집이라는 느낌보단

좀더 고급스럽죠 ㅋ




포스터 사진도

느낌있습니다ㅋ




밖으로 수변상가 풍경을 보며

이렇게 분식을 먹는것도

확실히 대단한거죠 ㅋ




메뉴입니다~

컵밥 김밥

쫄면 메뉴인데

가격은 보통입니다




튀김류와

떡볶이 토핑




저는 요렇게 주문해서 먹었네요




화이트 새콤 쫄면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맛있습니다

처음먹어보는 조합이에요 ㅋ

쫄면인데 달달하고 새콤한

그런 맛입니다 맵지 않아요 ㅋ




기본 떡볶이 입니다~

특이하진 않지만

맵기와 달기가 적당해서

저는 좋더군요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요 스팸 넣은 계란말이 김밥

이건 정말 꼭 먹어야합니다

기가맥힘 ㅋ

장기동 분식 중에

가장 제 입맛에 맞는 집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퓨전 분식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