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수요미식회 신승반점 인천 차이나타운 유니짜장의 진수


인천 송월동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인천역 바로 앞에

길 건너 차이나타운

입구로 들어오면

새마을금고 옆에 요 위치에 

신승반점이 있습니다 ㅎㅎ




2층 인것 같아요

평일인데도

줄을 서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 인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역시 맛집 클라스 ㅋㅋ




드뎌 자리를 안내 받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가격은 제법 있습니다~

가족 전체 회식을 해야겠네요 ㅎㅎ

요리도 엄청 많아요

고급 요리가 눈에 띕니다




새우 요리도 저렇게 많군요ㅋ




탕수육은 2만원 부터 입니다~




중요한 유니짜장의 가격은

9천원입니다 ㅋ

곱빼기가 천원추가하면 되는데

곱빼기를 추천하드라구요




받고보니 곱빼기도 일반

보통 사이즈입니다 ㅎㅎ




유니짜장의 자태 ㅋ

고기를 아주 잘게 갈아서 넣었네요




면도 탱글탱글합니다~

맛은 옛날 짜장 그맛!

요즘 2~3천원 짜리의

그 맛과는 차이가 확납니다 ㅋ

그냥 원래의 짜장면

고유의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잊고 있던 짜장의 맛을

선사합니다 ㅋㅋ




그리고 탕수육을 시켰죠




탕수육이 맛있습니다

기가 맥히게

캬 또 생각날 맛입니다

2만원 소짜리라

양이 적지만

이렇게 두개 시키니까

성인 둘이 먹기에

딱 맞습니다~




인당 1~2만원 잡아야겠네요 ㅎㅎ

그래도 차이나타운에서도

유명한 중국집 답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9.0/10


맛은 역시

가격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