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제천가는 길 볼 거리가 있는 오토k 천등산 휴게소


평택제천고속도로


제천 방향


천등산 휴게소




새로 지은 휴게소라 그런지

깨끗합니다~ㅋ

주차장도 진입하기 쉽구요




그런데 규모는 작네요

통행량을 고려해서 만들었겠죠




화장실 옆쪽으로 공원이 있습니다~

공원이 오히려 더 넓네요 ㅋ




고구려 테마공원 이라고 하는데




충청도라면 고구려 보다 신라 백제가

더 유물이 많지 않나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고구려 영토였던 때가 있었으니

이렇게 만들었겠죠?ㅋ

고구려 상징인 봉황이 딱~

주몽이 생각납니다 ㅋㅋ




그 뒤로 넓은 광장이 나오는데




가운데에 고구려 장군의

동상 작품이 있습니다!

어떤 장수를 모티브로 한건지 못봤네요 ;;ㅋ

광개토대왕이려나..

아무튼 멋진 동상입니다!




스낵 코너가 작아요...

요게 다입니다..ㅋ




안쪽에 편의점과 푸드코트가 있는데

오토k는 SPC그룹의 휴게소 브랜드네요

음식 가격이 휴게소 치고 비싸지 않았습니다~




식당도 조금 작지만

이용객들의 수에 적당한 크기 같습니다.




제일 저렴했던 천등산 우거지 국밥 ㅋ

맛도 괜찮네요~





방문 추천 지수 8.0/10


새 휴게소라 깨끗함

먹거리는 많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