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르브레드랩 김포점 LE BREAD LAB 오믈렛, 빵을 연구하는 사람들


르브레드랩


오믈렛


김포점




매장은 포장을 주로하기 때문에

심플합니다.




와이프가 꼭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

르브레드랩에 들렀습니다.

옆에 떡집왔다가

마침 오픈했길래ㅋ




대표 제품인

오믈렛이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네요~




최근 계란 파동 때문에...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겠네요

전국의 빵집들 화이팅입니다 ㅠㅠ




포장박스가 깔끔합니다~

크기는 13인치 노트북 정도 됩니다.




이것이 딸기 오믈렛!

아들이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ㅋㅋ 다음엔

초코 오믈렛을 먹어봐야겠네요




비주얼 그대로

폭신폭신하고

촉촉합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생크림과 잘 어우러 지네요~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르브레드랩 소개입니다.


우주적 키워드

가성비를 내세우고 있네요~


오믈렛 가격은 15,000원 내외입니다ㅋ


르브레드 김포점은

이마트 김포한강점 옆 상가 지구에 있습니다.


다른 매장 위치

http://lebreadlab.net/page/LeBreadLab_04.php





구매 추천 지수 7.8/10


오믈렛을 좋아하시는 분

여성분

선물용 빵

-

달콤하진 않음


르브레드랩 김포점 LE BREAD LAB 오믈렛, 빵을 연구하는 사람들/김포 맛집/빵집/선물/포장/구래동/김포한강신도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