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장기동 국밥, 남도 복국 6800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6800원 국밥


남도 복국 6800




장기동 맥도날드 옆에

해장꾹이가 있던 자리에

남도복국이라는 복 요리 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ㅎㅎ

가격은 6800원!

착한 가격이죠 ㅋ

까치복국과 남도복국의 차이는

까치복국은 생물 복어를 쓰고

남도복국은 냉동 복어를 쓰는게

다르다고 합니다ㅎ

육수랑 맛은 같구요

고기의 식감차이가 ㅋ




인테리어는 이전에 있던

해장꾹이에서 포스터들만 바꼈네요

해장꾹이는 1년을 못버티고 ㅠㅠ




복튀김입니다ㅋ




바삭하니 맛있네요ㅋ




복껍데기 무침입니다.

새콤하니 맛있어요




복껍데기에도

콜라겐이 많다고...ㅋㅋㅋ




기본 세팅입니다.

국밥인데

비빔밥용 대접을 같이주네요




요렇게 밥을 반만 비벼먹으라고ㅋ

국에 있는 나물을 좀 덜어서

비벼 먹으면 됩니다ㅋ




시원한 복국입니다.

칼칼하면서 시원합니다~




복국은 부산에서

금수복국 먹어본게 단데

요것도 괜찮네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고

적당히 ㅋ 있습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용으로

많이들 찾으실거 같아요




오래오래 장사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ㅋ


재밌는건 찾아보니까

파주쪽에도 있는데

거긴 남도복국 5800 이고

5800원짜리 은복국으로 파네요ㅋ

김포가 천원 비쌈...ㅠㅠㅋㅋㅋ





방문 추천 지수 7.8/10


시원하고 칼칼한 맑은국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