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아이패드 프로 12.9 2세대 개봉기, 1세대와 엄청난 차이

아이패드 프로 12.9 2세대를

구매했습니다.

64G 모델입니다~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

펜슬은 당연히 같이 구매해야죠 ㅋ




인터넷 주문은 요렇게

추가 박스 포장이 되어 있군요

애플은 이런 박스

제품 박스까지 모두

재활용 종이를 사용합니다~




펜슬은 더이상 발전이

필요 없나봅니다..ㅋ

2세대가 안나오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박스안에 제품 패키지가

딱 들어있습니다~

흔들림이나 충격을 막아주도록

유격이 있게 포장이 되어있군요

좋습니다~




패키지 박스 디자인은

역시나 심플 그 자체 입니다~




프로 패키지와

펜슬 패키지를 같이..ㅋ




펜슬은 하얗디 하얀

구성입니다~




요건 라이트닝 케이블로

직접 펜슬을 충전할 수 있는 어댑터와

펜 끝 여분이 추가로 들어있네요.

펜 끝을 교체할일이 언제 생길지

궁금하네요ㅋ

드러워지면 바꾸란 건가...




요렇게 깔끔하게

스티커로 막아놨습니다.ㅋ

펜슬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패드 패키지 뒷면에는

용량과 제품 종류가 적혀있습니다.

64GB

iPad Pro (12.9형) Wi-Fi

Space Gray

ㅋㅋ

64기가 와이파이 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입니다~

제품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빠지는

그런 인기 모델 되겠습니다.ㅎㅎ




박스를 열면

박스에 꽉차게 패드가 딱!




패드 안에는

케이블과 충전기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정 보호 필름정도는

기본 구성으로 제공해주면 좋겠습니다..

애플님아ㅠㅠ




패드는 이렇게

비닐 포장이 되어 있죠




깔끔한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제품이 굉장히 가볍습니다~!

1세대 12.9와 크기는 같지만

무게가 줄었습니다!

1세대는 713g

2세대는 677g

입니다. (와이파이 모델 기준)


고작 36g이 줄었지만

체감 무게는 엄청 납니다.


1세대 12.9는

에어와 너무 무게차이가 느껴져서

팔 아프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2세대는 오히려

에어 보다 가볍게 느껴집니다!


안에 무게 중심에도 변경을 줬겠죠?

하지만 케이스를 끼면

다시 무거워 지겠죠 ㅋㅋ




A10X 칩의

성능은 이렇게 좋아졌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2.9 1세대 보다

약 30%이상 빨라졌네요~


1세대도 충분히 빨랐기에

체감은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좋져 ㅋㅋ


그리고 새로운 디스플레이

ProMotion 프로모션 기술!

120hz 재생률은


처음엔 음 달라졌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프로 모니터를 쓰다가

다른 노트북이나 패드 에어를 쓰면

바로 느껴집니다 ㅋㅋ

이 최신 기술의 놀라움이...



패드를 처음 키면

익숙한 각나라의 인사말들 ㅋ




하지만 한국어가 없어요!

ㅋㅋ




인사를 하고




언어를 선택하고

쭉쭉~ 세팅을 해주면 됩니다.


이번 ios11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앱 있으면 소개하겠습니다!





구매 추천 지수 8.5/10


패드 정말 많이 쓰는 사람만

기술은 끝짱남

1세대와 차이나게 가벼움

-

이 돈이면 일단 노트북 부터




아이패드 프로 12.9 2세대 개봉기, 1세대 차이/120hz/해상도/레티나/프로모션/속도/무게/후기/ipad pro 1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