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

스타필드 고양 토이킹덤플레이 4세 아들 후기


스타필드 고양


토이킹덤 플레이


후기




들어오니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처럼

팔찌를 채워주네요 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것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퍼즐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안쪽이 굉장히 넓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요소가

곳곳에 보입니다




경찰서가 있네요 ㅋ

삐뽀삐뽀 싫어하는 아이들은

없겠죠?ㅎㅎ




감옥 체험 ㅋㅋㅋㅋ




당연히 소방서도 있습니다~




소방관 옷도 입어볼 수 있고

소방 도구들도 들고

놀 수 있습니다~




옆에는 자동차 공장 같은

느낌의 테마가 있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자동차 정비소 놀이방이!




차에 도색을 하며 놀 수 있어요 ㅋ




신기하고 좋네요 ㅋㅋ




이런 커다란 퍼즐방도 ㅎㅎ




소꿉놀이 할 수 있는

테마도 당연히 있어야겠죠?




여긴 약간 파스텔

초크를 벽에 자유롭게 칠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인거 같아요

아이가 흥미가 없으니

바로 튀어 나오네요 ㅋㅋ




남아들은

이곳을 가장 좋아할 거 같아요

요렇게 페달을 밟으면

움직이는 자동차가 ㅋ




어린 아기들은 부모가 뒤에서

밀어줄 수 있어요




이런 빙하 통로를 지나면




인형 동물원이 ㅋ




이런거 좋아하는 친구들은

엄청 신나하겠네요 ㅋ




바닷속 느낌처럼 ㅎㅎ




아주 넓은 놀이방이 있어요

술래잡기도하고

그냥 뛰어놀기도 좋겠네요~

다만 주말이나 휴일에

아이들이 몰리면

좀 위험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ㅋ




공간은 넓죠~




볼풀 놀이장이 있는데

볼풀이 정말 깊고 많습니다 ㅋ

수영장급 ㅋㅋ

공이 어른 무릎까지

채워져 있습니다~




요건 OX퀴즈 이벤트 인데요

1등하면 무슨 영화티켓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


- 추천 한줄평


5세 전후 아이들은

쉴틈없이 놀것 같습니다.

싼가격은 아니라서

평일처럼 한가할 때 가야

아깝지 않을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