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

유키두 빙글빙글 수도꼭지! 3세 아기 물놀이


유키두 빙글빙글 수도꼭지


목욕시간을 즐겁게


30,000원 이하 구매 가능




유키두 수도꼭지 직구 하는 

분들이 많죠

그런데 직구 제품에는

저 톱니바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정식 수입 제품을 구입했습니다ㅋ




건전지가 들어가는 부분은 틈새가

고무로 잘 마감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방수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용해본 결과 방수 잘됩니다 ㅋ

AA건전지 3개!




기존에 물놀이 장난감

목욕놀이

욕실 장난감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아주 저렴한

유키두 유사 제품을 사줬었습니다ㅋ




하지만 퀄리티가 매우 차이 나네요ㅎㅎ

욕조 벽에 착 잘붙습니다~




이 녀석은 물놀이를 좋아해서

어릴때부터 목욕 안하겠다고 

떼쓰지 않았습니다.

욕조에 물받아주면 혼자서도 잘 놀았죠~

그래서 더 재밌게 놀으라고

유키두 질렀습니다ㅋ




아이들이 좋아하게 생겼죠~

4가지 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도 된다고 알려주니

잘따라하네요ㅎㅎ




이정도면 풀셋




톱니바퀴도 뺐다 꼈다 자유롭게~




톱니바퀴 정복 ㅋ




욕조에 굴곡이 있어도 잘 붙습니다~




저 행복한 표정 :)




사용후에는 이렇게 아기손에 닿지 않게

위에 붙여 놓으면 됩니다~


버튼이 살짝만 눌러도 켜지기 때문에

놀지 않을때 켜져 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AA건전지 3개로 몇시간 지속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꽤 오래사용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매일 1시간씩은 저렇게 노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돌아가네요ㅎㅎ


더 일찍 사줄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욕조에서 앉아서 놀 수 있는 나이가 되면

물놀이 장난감으로 강추합니다~





구매 추천 지수 9.5/10


마감 좋음

아이 반응 좋음

가격 적당함

-

배터리 구매 필요




유키두 빙글빙글 수도꼭지! 3세 아기 물놀이, 목욕을 즐겁게~/육아/물놀이/목욕/욕조 장난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