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연남동 하하 가지볶음과 만두, 웃음이 나오는 맛


서울 연남동


경의선 숲길 공원


중화요리 하하




하하 입니다.

중국말로도 ㅎㅎ 입니다 ㅋㅋ

방송에도 많이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우연히 연남동에 온김에

맛집이 뭐가있나 검색해보다

꽂혀서 찾아왔습니다 ㅋ




평일이라 다행히 사람이 적은듯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다행히 마지막 주문 전에 도착했습니다.

가격도 착하네요!




2층부터 홀입니다~

평범한 매장이지만

맛은 평범하지 않겠죠?




여느 중국집과 같습니다.




매장 추천 메뉴를 부탁하니

가지볶음과 만두를 추천해주시네요~




가지볶음...

처음 먹어봅니다 ㅠㅠ

비주얼은 감자 같은데 가지라니!




그리고 군만두 ㅋ

튀겨진 빛깔이 아주

굿굿




가지 볶음은 진짜 대박

그냥 요리로도 훌륭하지만

술안주로도 기가 막힐거 같으면서도

진짜 굿입니다 ㅎㅎ

겉은 바삭한데

속 가지는 촉촉한

그리고 양념도 딱 입니다!




만두도 맛있는데

우와 이거 대박이다 정도는 아니고

군만두의 정석이구나 정도 입니다 ㅋ




건물을 다쓰는거 같은데

매장 크기는 작습니다

주말이나 피크타임엔 사람 정말 많을듯

줄서서 먹는게 당연할거 같네요~

방송 나올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