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운양동 로스터리 카페 콩한줌 a dab of bean coffee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로스터리 카페


a dab of bean coffee콩한줌




모담산 밑에 카페 거리(?)에

새로운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언제 생겼는지...ㅋ

오픈시간 10시

마감시간 밤 10시

12시간 영업입니다~




매장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커다란 테이블이 있는데요

매장 크기에 비해

너무 크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인테리어적으로는 괜찮습니다ㅋ

하지만 개인이 앉기에도

단체가 앉기에도

조금 애매하긴합니다 ㅎㅎ




주방 머신들에 공격적으로

투자한 모습이 보입니다 ㅎㅎ

라마르조꼬 리네아 클래식

매장과 아주 잘어울리고

멋집니다~




제일 안쪽에 이렇게

캠핑장 느낌으로 의자와

테이블을 배치 했는데요

벽을 통유리로 만들고

바깥에 초록 풀들이 보이니까

매장도 넓어보이고 시원해보이고

센스있는 인테리어라고

생각됩니다!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합니다~

로스팅 날짜가 찍혀있고

포장재도 비싼걸 썼네요 ㅎㅎ




로스팅 머신은

국내 기업인 스트롱홀드

제품입니다!

간간히 보이는 머신인데

그 성능은 잘모르겠지만

이쁩니다 ㅎㅎ

1키로급과 8키로급 머신을

둔걸로 보아

납품도 하는걸로 보입니다~

로스팅을 제대로 하는

사장님 같네요~




매장이 화이트톤을 배경으로

나무와 거울

유리들을 적절히 배치해서

아주 깔끔함 그자체 입니다 ㅎㅎ




김포에서

요런 느낌 매장으로는

유일하지 않나 싶은데요

깨끗한 느낌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라떼와 드립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로스터리 카페에서는

이렇게 마셔줘야

커피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ㅎㅎ

커피 맛 좋습니다~

로스터 실력이

좋으신것 같아요~




가격은 요정도 입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나

커피 외에 음료는 특별하진 않지만

커피 자체로는 경쟁력이 있는

매장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