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차이나타운 먹거리 투어 공갈빵 홍두병

오랜만에 와본 인천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이라고

테마를 잡고 동네를 꾸며놨네요!




길도 잘 정리하고

건물들에 색을 알록달록하게 입혀서

가족단위 여행객을 유치하기위해

애를 쓴 흔적이 보입니다 ㅎㅎ




아이가 씐나씐나 ㅋㅋ




평일에 가니 한산하네요~




전국에 벽화마을이 많은데

이곳은 동화가 주제라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형물도 많습니다 ㅋㅋ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차이나타운~




평일에도 맛집엔 줄을 스는군요 ㅋ




차이나 타운에 오면 항상 들르는

공갈빵 대가의 집입니다 ㅎㅎ




이렇게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왕공갈빵!




선물용으로도 여러가지 빵을 파는데요

다른건 못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요 공갈빵은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신포시장에 있는 공갈빵보다 

이곳이 더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갈빵을 사고 옆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만나게 되는 홍두병!




밤도깨비에 나와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ㅎㅎ


맛은 호두가 빠진

커다란 호두과자 맛입니다 ㅎㅎ


팥은 정말 꽉차게 들어있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는 조금 아쉬운


그래도 가격만큼의 맛은 보장합니다~

저렴하니까요 ㅎㅎ


아이들과 나들이 해보기 좋은

차이나타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