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63빌딩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 인어쇼가 있지만 비싸다



63빌딩


서울 최대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오면 아쿠아플라넷으로

갈 수 있습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사면

입구에서 확인만 시켜주면 됩니다~

비용이 싼게 아닌데

무료주차가 1시간 30분 밖에 안된다니..

영화관 정도는 줘야 하는게...ㅠㅠ

여의도의 물가를 실감합니다 ㅋ




물고기가 잘보이게

통로는 어두컴컴 합니다~




길을 따라서 쭉 여유롭게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요놈이 다이아몬드 가격이라네요..

ㅎㄷㄷ




해파리도 볼 수 있구요




열대어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쿠아플라넷의 하이라이트

인어쇼를 볼 수 있는데요~

1시간 마다 공연을 합니다.

공연자들 대단해요 ' 'b




처음엔 여자인어 두분이 등장




우아하고 유연하게

수영을 해주십니다 ㅋ




아이들이 넋놓고 보내요 ㅋㅋ




우아하쥬ㅋ




그러다가 알라딘이 등장?!

화면에만 보이나 했더니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납니다 ㅋ

잘생김 ㅋㅋㅋ




인어공주와 가까워 질 수 없는걸 알고

시무룩 ㅠㅠ




그리고는 안에서 등장~ㅋ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ㅎㅎ




물개쇼도 있는데

이건 시간이 안맞아서 못봤네요 ㅠ




전국민 대히트 캐릭터

핑크퐁 상어가족이 곳곳에 ㅋㅋ




평일 오후인데도

관람객이 많았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볼거리가

제법 있습니다 ㅋ




그리고 이 펭귄들도 인기가 많은데요




요것도 시간을 맞추면

먹이 주는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사육사가

설명을 해줍니다.




어떤 펭귄이 먹이를 먹는지

체크합니다~




이것도 아이들이 신나서

구경합니다 ㅎㅎ




자라~




거북이~




물고기ㅋ




수달이 있어요!




우파루파!

실물은 생각보다 징그럽군요...ㅋ




메기와 무리들...

개구리 왕눈이가 무서워할만 하죠 ㅋ




화려한 열대어~




바다거북!


이렇게 관람을 끝내고 나면




역시나 마지막은

인형 선물 코너 입니다ㅋ

여러가지 상품이 있는데요

비싸요 ㅠㅠㅋㅋㅋ

그래도 펭귄 스노우볼 하나 샀습니다ㅋ

서울에서 가장 큰 수족관이라

63빌딩을 많이 찾는데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지만

주차 시간만 좀 아쉽네요 ㅋ





방문 추천 지수 8.0/10


아이를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