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운유산 정상 카페 오라모멘토 김포에 이런 뷰가?


김포시 마산동


운유산 정상 카페


오라모멘토




김포 장기동 바로 옆 운유산 정상에

이렇게 카페가 있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생긴지 꽤 됐다는데

첨 와보네요~




라바짜 커피를 사용합니다 ㅎㅎ

월요일은 휴무에요~




매장은 2층입니다.

한쪽에 그랜드 피아노가 있네요~




좌석은 큼직큼직하게

편안한 소파 자리로

4인 내외로 방문하면 좋습니다~




음료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느긋하게 즐기기에

부담이 없을거 같네요ㅋ




주방이 잘 보이고

카운터도 깔끔합니다~




요렇게 바스툴 자리도 있네요




날씨 좋을땐

밖에 테라스에서 마시는 커피도

분위기 굿!

밤엔 벌레때문에 

안으로 피신해야 합니다 ㅋㅋ




김포가 이렇게

숲이 울창해 보이네요~ㅋ




블루베리 요거트 입니다 ㅋ

진짜 요거트네요 @@




블루베리 머핀~




라바짜 커피 오랜만에 보네요

요즘 일리나 라바짜 카페를

보기 어렵죠 ㅎㅎ

그만큼 국내 원두 시장의

경쟁력이 높아졌습니다~




운치있고

시원한 뷰를 김포에서도 즐기려면

오라모멘토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경치는 굿

커피맛은 아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