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장기동 요리소녀 돈가스 자부심으로 만드는 등심 돈까스


김포시 장기동


등심 돈까스 전문점


요리소녀 돈가스




실내 분위기가

차분하고 깔끔합니다~




넓은 공간을 여유롭게

구성했네요~




한쪽에

클림트의 연인 모작이

크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ㅎㅎ




메뉴 판에 요리소녀 돈가스의

소개가 나옵니다~

아내가 요리소녀인데

남편과 함께 음식점을 차렸다고 하네요

까다롭게 재료를 준비한다고하니

믿고 먹겠습니다 ㅋ




돈가스 피자와

요리소녀 돈가스 메뉴




돈까스와 스파게티도 팔아요




오믈렛도 있네요~




스파게티가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만원 내외로 일반적인 가격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테이블 옆에

수저 함을 열어보니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있는게

사장님의 성격을 알 수 있는거 같네요 ㅎㅎ




식전 스프입니다~




그리고 요게

요리소녀 돈가스~

등심 돈까스 입니다.

제주산 생등심만을 쓴다고 하네요

바로 옆 블럭에 있는

볼빨간 돈까스는 

안심 돈까스로 일본식 돈까스라면

요리소녀 돈가스는

옛날 경양식 돈까스 입니다 ㅎㅎ




그리고 남은 돈까스를

요 빵에 넣어서 먹으면 되네요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쥬?




두툼한 등심 돈까스입니다~




그리고 요 소스로




이렇게 가츠 샌드를 만들어 먹으면

맛있네요 ㅋㅋ


양도 많아서 배부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옛날 돈까스 좋아한다면 강추!

믿고 먹을 수 있는

가족 외식 장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