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장기동 북경짜장 2900원 중화요리


김포한강신도시 양촌읍


2900원 짜장면


북경짜장




장기동과 구래동 사이에 생긴

북경짜장 입니다~

건물을 통째로 씁니다 




주차공간도 앞뒤로 넉넉합니다~

점심시간은 좀 붐벼요~




기다리면서 메뉴도 봐줍니다ㅋ




장기동 라베니체에 있는 the북경짜장2900

하고는 다른 곳입니다!

이 브랜드가 원조라고 하네요ㅎㅎ




가격도 좋습니다~

만원대 탕수육과 요리류

2900원 부터 시작하는 면류

가볍게 먹기 좋죠




일회용품을 사용합니다.

이게 위생상 나을 수 있죠 ㅋ




공기밥도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매장 홀이 적당히 넓은데

점심엔 사람이 몰려서

항상 대기해야 합니다 ㅎㅎ




군만두도 맛있네요~




기본 짜장입니다..




2900원 이지만 충분히

먹을만한 맛과 양입니다~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간다는 문구

짜장면도 그럴지는...ㅋㅋ


간단한 점심 해결 장소로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7.5/10


가격과 비례하는 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