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고양 스타필드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 맛집!


고양 스타필드


태국요리 전문점


소이연남




스타필드 고양에

소이연남이 입점해있습니다.




1층에 고멧 스트릿을 찾아갑니다.




쉑쉑버거도 있네요




증기 기관차 모형 앞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ㅋ




제일 안쪽에

소이연남이 있습니다~

소고기 국수 9000원

쏨땀 12000원

가이양 14000원




연남동에 소이연남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네온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매장 밖으로도 테이블이 있고




안쪽은 마치 태국 길거리 음식점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인테리어를 한듯 안한듯한 ㅋ




소고기 국수와 소이뽀삐아

가이양 입니다.




가이양은 치킨과 비슷한데요

겉을 바삭하게 구운 닭요리입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인

소고기 쌀국수!

그리고 요 아롱사태

소고기가 기가막힙니다!

연남동 본점과는 다르게

면의 굵기는 선택할 수 없네요~




소이뽀삐아까지~

한사람에 만원정도면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