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운양동 떡볶이, 아재 떡볶이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추억의 메뉴


아재떡볶이




운양동 롯데캐슬 상가에

아재떡볶이라는 떡볶이가게가

생겼습니다.ㅋ

정말 옛날 느낌이 물씬나네요.

요즘 생기는 떡볶이 집은

국물 떡볶이거나

좀 색다른 맛을내려고 하는데

여긴 정말 옛날 포장마차 떡볶이가

떠오릅니다..ㅋ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ㅋ

학생들이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고구마 스틱도

직접 고구마 썰어서 튀기시네요ㅋ




정말 추억의 피카추 돈까스 ㅋ

담에 먹어야겠습니다.




아재미 물씬나는 급훈..ㅋㅋㅋ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

오뎅 1인분 시켜도 7천원이네요ㅋ

딱 포장마차에서 먹던 맛이에요~

오랫동안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저렴한 떡볶이 추천

간단한 간식으로 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