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예향정, 김포 장기동 쌈밥, 김치찌개 점심 메뉴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김치찌개, 두루치기


예향정




주문은 김치찌개 2인분과

두루치기 '소'자로 했습니다.

김치찌개가 깔끔하고 칼칼하니

맛있네요~




두루치기가 흔히 생각하는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고기가 아니라

불백 처럼 나오네요ㅋ

저는 돼지 불백이 더 익숙하네요ㅎㅎ

이것도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양념으로 재운건데 맛있습니다!




밥이 특이하게 밥솥째 주네요ㅎㅎ

많이먹는 사람은 많이 덜어먹고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이 쌈이

셀프 바에서 갖다 먹을 수 있게

무한 리필입니다 ㅎㅎ

다양한 쌈채소가 있어서

쌈채소 좋아하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




메뉴와 가격은 이렇구요~

1인당 8천~1만원 정도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장기동이 직영점인걸 보니

사장님이 김포를 시작으로

프랜차이즈로 키워보시려고 하는것 같네요~

채소값에 영향을 많이 받을 듯 하지만

좋은 가격으로 유명한 맛집이 되길

바래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쌈채소 좋아하면 추천!

고기와 김치찌개의 조합

고기양은 살짝 아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