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JB.lab 차량용 고속 충전기 QC-303

제이비랩에서 만든

3포트 차량용 USB고속 충전기


35W

6.4A 입니다.

예전에는 2.1A가 고속이었는데

이제는 6.4네요..ㅋ

퀄컴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포트가

3개중에 1개 입니다.


더 저렴한 가격에

3개 모두 퀄컴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제품도 있던데..

그래도 믿을만한 제이비랩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ㅋ

어차피 고속 충전에

내 핸드폰만 하면 되므로...ㅋㅋㅋ




기존 충전기보다

4배더 빠르려면..

얼마나 구린걸 써야 할까요 ㅋ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

안전하고 빠르고 뭐

그런 내용입니다 ㅋ




사이즈는 아담하고

위에 USB 연결부가

알루미늄재질이라

튼튼해 보입니다.




맨 아래에 초록색 포트가

퀄컴 퀵차지 3.0 지원 포트입니다.

위에 두개는 퀵차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2A정도 출력되는거 같네요.




500원 동전과 비교하면 이렇습니다ㅋ

작아요~




새로산 충전케이블을 꽂아봅니다.

아주 빡빡하게 잘 꽂힙니다.

싼마이 제품중에

헐겁고 그런 제품 많죠 ㅋ

퀄리티는 합격!




차량에 꽂아 봅니다.

3개가 다 꽂히니

좋네요 ㅋㅋ

하이패스 충전기와

폰 케이블 두개 꽂았습니다.

케이블도 퀵차지를 지원해야하기 때문에

케이블도 빠른놈으로 꽂아 줍니다.




요 LED 불빛이 약한게 아쉽습니다ㅋ

그것 말고는 큰 흠이 없네요~

시거 잭에도 유격없이

빡빡하게 꽂힙니다 ㅋ


실제 전압 테스트 까지는 못했지만

폰이 고속충전기로 인식하는건

확인!


그리고 빨리 잘됩니다~

집에 순정 충전기로 충전하는 것보다는

조금 느리지만 거의 비슷하게

충전 됩니다~


퀵차지 아닌 포트도 빠릅니다!

굿굿


추천 제품입니다~

가격은 1만원대~





구매 추천 지수 8.0/10


좋은 퀄리티

좋아보이는 내구성

빠른 충전 속도

퀵차지 포트가 2개였으면 하는 

아쉬움

가성비 굿




jblab 충전기/차량용 시거잭 충전기/USB 충전기/고속 충전기/qc303/가격/구매기/후기/리뷰/추천/제이비랩/3port/3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