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레꼴뜨 샌드위치메이커 퀼트, 토스트의 신세계

레꼴뜨 샌드위치 메이커를

구매했습니다.

포장이 잘되있네요.

이런 종이 완충이 좋은것 같아요

재활용도 되고 ㅎㅎ




구성품은 간단하게

본체만 있구요

레시피 북이 따라옵니다 ㅎㅎ




핑크핑크한 컬러에

사이즈가 작습니다~

딱 식빵 만한 크기




이름이 프랑스한데

중국 공장에서 만드는 

oem 메이커네요ㅋ

이름 잘지었습니다.




선을 잘 감아서 세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 퀄리티 자체는 나쁘지 않네요~




요게 사실 고장이 안나야 하는

부분입니다.

저게 잘 잡아줘야 닫혀있거든요.

내구성이 좋길 기대해봅니다.




뒤에는 이렇게 생겼는데

전선을 잘 보호해주겠네요~




열판입니다~

코팅이 되어 있어서

세척할때 주의해야 합니다.

물이나 세제 말고

그냥 털어내거나 닦아 내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봅니다.

치즈와




버터와 슬라이스햄




식빵에 얹고

쨈도 발라줍니다.




메이커에 올린뒤에




야무지게 닫아줍니다ㅋㅋ




그럼 불이 들어오는데

불이 꺼질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타이머나 온도 조절없이

그냥 한가지 세팅으로만 됩니다.

나름 최적의 세팅이겠죠 ㅋ

사실 그런 기능이 들어가면

이런 소형 가전은 쉽게 고장납니다ㅋ




불이 꺼지고 열면

토스트가 딱!




빵 끄트머리를 잘라줍니다 ㅋ

이쁘게 먹으려면요 ㅋㅋ




좀 더 태우고 싶으면

다시 닫으면 됩니다 ㅋㅋ




먹기좋게 가위로 자르고




접시에 담으면

그럴싸한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ㅎㅎ

그냥 쨈만 발라서 만들어도

맛있네요!

토스트기로 만든 샌드위치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좀 덜 바삭하지만

노릇하게 구워져서 ㅎㅎ


간단하게 샌드위치 먹기에 좋은

레꼴뜨 샌드위치 메이커 였습니다ㅋ





구매 추천 지수 8.0/10


괜찮은 퀄리티

내구성은 지켜봐야할 듯

사이즈 작음



레꼴뜨 샌드위치 메이커 퀼트/식빵/토스트/레시피/세척/청소/추천/사용기/후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