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카페매화마름, 숨겨진 강화 로스터리&베이커리 카페


인천 강화도


케이크가 맛있는 조용한 카페


매화마름




카페위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멀리 초지대교가 보이고

살짝 바다도 보입니다 ㅎㅎ

길가에서 조금 안쪽에 위치한곳이라

그냥 지나치면 못찾습니다 ㅋ




별관입니다.

처음 왔을때는 별관 오픈을 안해도

될정도로 한적했는데

요즘 주말엔 별관도 꽉꽉찹니다 ㅎㅎ




이곳이 본관입니다~

목조 건물로 운치가 있습니다.




별관 안쪽

넓은 테이블입니다.

통나무로 된 테이블이

느낌있네요.




요자리도 별관에 있습니다 ㅎㅎ




별관 테이블 입니다.




별관도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게 자리들이

있습니다~




별관 한쪽에선 베이킹을 하네요~




본관 테라스 자리 입니다.




커피비경이라는 책에 소개된

카페라고 알려주네요.




본관 입구에

도자기로 만든 머그들이 있는데

판매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로스터기도 있고

바로 메인 주방이 보입니다~




자몽프로마주

처음 보는 케익인데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우유롤케익

진짜 맛있는 빵이죠 ㅎㅎ




매화마름은 

모든 빵도 직접 만듭니다.

빵도 인기가 좋아요~




라심발리 머신을 쓰고

핸드드립 메뉴도 굿굿




본관 한쪽 테이블

분위기 있네요~




본관 홀의 모습니다~

저 끝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날씨 좋은날

테라스에서 마셔도 좋겠네요.




단체가 앉을 수 있는

작은 방도 있는데

따로 예약은 없어서

타이밍이 좋으면 앉을 수 있습니다ㅎㅎ




매화마름은 서해 일부 습지에서

볼 수 있는 멸종위기 식물이라네요.

강화 초지리 일대에 논에서

매화마름 군락지가 발견되었고

지금 관리되고 있다는데

카페 근처인가 봅니다~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매화마름 추천입니다~


매일 10:00~22:00

운영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평일엔 한적한 곳

주말엔 북적북적


강화도 매화마름/김포 카페/베이커리 카페/로스터리 카페/강화 가볼만한 곳/드라이브 코스/나들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