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올갱이와 청국장, 김포 올갱이 해장국 경치좋은 식당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올갱이 해장국, 청국장


올갱이와 청국장




기본 반찬들이

심심하니 맛있습니다~

다 직접 담그고 하는거라

어르신들 입맛에도 딱

젊은이들 입맛에도 딱입니다~




청국장을 시키면 이렇게 

새싹과 비벼먹을 수 있게

밥과 큰 대접을 줍니다~




직접 담근 청국장!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 좋습니다~




가격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ㅎㅎ

오리 고기 찐만두를 처음봤네요.

다음에 와서 먹는걸로 ㅋ

옆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포스터가

시선을 뺏죠 ㅋㅋ

오래된 영화 포스터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체손님이 앉을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올갱이 해장국~

맑은 된장국 느낌인데

칼칼하면서 맛있습니다.

아욱(?)을 넣고 끓인듯 합니다.




다슬기라고 하죠 ㅎㅎ

올갱이도 맛있습니다 ㅋ

부추를 듬뿍 넣어서 먹으면

국물까지 싹 먹습니다 ㅋ





이렇게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풍경이 아주 좋습니다.

강화 가는길에 들러도 좋고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습니다.




티비에도 많이 나온

오래된 맛집입니다 ㅎㅎ




청국장의 자부심이 있는

맛집 추천합니다~




김동영 사장님이신가봐요 ㅎㅎ

올갱이와 청국장

상표 출원도 하셨군요 ㅎㅎ




주차장도 넓고

풍경도 좋고

음식도 좋고

김포 맛집 추천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8/10


검증된 맛집


김포/김포한강신도시/올갱이와청국장/올갱이해장국/청국장/맛집/위치/가격/메뉴/주차/경치/서울근교/드라이브/한강/장기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