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버거킹, 김포 한강GS점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완전 비추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김포신도시 최초의


버거킹 DT 김포한강GS점




오픈날 엄청난...

차량 줄입니다..ㅋ




GS주유소와 같이 있어서

김포한강GS점이네요~

2층 매장이라 자리가

여유 있을거 같습니다~




1층 매장 모습입니다~




2층 좌석도 여유롭네요~

단점은 콘센트 좌석이

하나도 없다는것ㅋ




매장안에서 주문은 여유롭지만

드라이브스루 줄은

끝이 없습니다 ㅎㄷㄷ

주유소가 오픈하면 정신 없겠네요ㅋ




카운터 모습입니다.




직원분들 눈코뜰새 없네요ㅎㅎ

행사하고 있던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버거킹은 감자튀김을

조금 발전 시키면 어떨까하는

바램이 있습니다..ㅋㅋ




새로나온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하지만 대실망..

맛도 대실망..

역시 버거킹에선 와퍼만

먹어야 한다는 진리를 깨닫게 되네요.




시간이 늦어지니

2층 매장은 텅텅 비네요~

참고로 24시간 운영입니다.




요건 오픈 선물인 우산 ㅋㅋ




김포한강GS점은

좌석은 여유롭지만

드라이브스루 차량이 많아서

주차가 조금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뉴올리언스치킨버거는

비추합니다ㅋ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추천 지수 2.0/10


세트업그레이드행사

5천원도 아까움


버거킹, 김포 한강GS점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오픈/매장 크기/드라이브스루/후기/방문기/구래동/마산동/장기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