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pes 2018 출시! 위닝 2018, 선수 카드, 초회판 개봉기

따끈따끈한

pes 2018 / 위닝일레븐 2018

패키지 입니다!

예약 구매 했는데

12일 화요일 가장 택배 물량이 많은날

밤 10시에 받았습니다!!ㅋ

저는 특별한 에디션 말고

일반판을 구매했습니다~


네이마르가 있는 초회판!ㅋㅋ

받자마자 개봉!




다른건 별다를게 없는데

저... 어울리지 않는 추억의 카드가?!

ㅋㅋㅋ




이런 나름 퀄리티 있는

선수 카드 3개가 들어있네요ㅋ

그냥 모든 패키지에

들어있나 봐요...




이거 뭐 카드 게임이라도 해야하나ㅋ

저 MSN이 전설이되면

돈좀 되려나요...ㅠㅠ




첫 화면입니다~

역시 네이마르가 있네요

아직 라이브 업데이트가 안됩니다..ㅋ

14일 출시라서 그런가요?




메인 홈메뉴 화면 입니다~

마이클럽

기술 트레이닝

챔피언스리그가 설정되어있네요.




두번째 매치 메뉴 입니다~

이번엔 라이센스 돌려막기로

바르샤와 리버풀, 돌문

사진으로 도배되 있네요ㅋ




세번째는 컵 메뉴

팀 라이센스가 이 모양인데

컵 이름 라이센스가 무슨 소용이랍니까 ㅠㅠ




풋볼 라이프 메뉴 입니다.

마이클럽

마스터 리그

비 컴 어 레전드!

매니아들의 메뉴죠ㅋ




기타 메뉴 입니다~

트레이닝

에디트

각종 설정

메뉴가 있네요~




가장 기대했던

랜덤 셀렉션 매치!!

예전엔 랜덤 셀렉트 매치 였던...

플2 2010버전에서 마지막으로 보고

역사 속으로 사라진 걸로 기억합니다ㅋ

친구들과 대인전 할때 꿀잼인데 말이죠

근 8년만에 부활이네요!




ㅠㅠㅠㅠㅠ

정말 눈물나는 잉글랜드 리그..

정말 위닝이 라이센스문제가 없었다면

fifa와 이렇게 차이가 벌어졌을까요 ㅠㅠ

fifa18 도 데모가 나오면 해봐야 겠습니다.ㅋ




이번 랜덤 매치에서는

코나미 유니폼이 아닌

홈 어웨이 팀의 유니폼을

고를 수 있습니다ㅋ

홈 어웨이 팀을 고르고 나면




이렇게

팀, 리그, 국적/지역

중에서 4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팀으로 해야

원하는 선수가 나올 확률이

높겠죠?




암울한 라이센스 입니다 정말 ㅠㅠ

맨유

바르샤

레알

유벤투스

를 골랐습니다...ㅋㅋㅋ

피파 유저들에게

조롱의 대상입니다.




상대는

아스날

아틀레티코

리버풀

첼시...

좀 약하게..ㅋㅋ




트레이드라는 새로운

규칙이 생겼습니다!

최대 3회까지 고를 수 있네요.




자 이제 어떤 선수가

뽑혔는지 오버롤이

낮은 순서로 보여줍니다.

은근 쫄깃 하네요ㅋㅋ




MSN라인이...

리버풀 옷을 입고있으니

오버롤이 무색해 보입니다ㅋㅋ

이렇게 오버롤 3대장이

걸어나오는 등장신이 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뽑혔네요~




스샷을 못찍어서

첨부터 다시 돌려봤더니

상대는 이렇게 3대장이네요ㅋㅋ

산체스

그리즈만

쿠르트와~




이제 트레이드 룰이 뭔지 볼까요?

상대 편에서 원하는 선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상대편에서 데려오고 싶은

선수를 고릅니다.




그리고 상대도 우리 팀에서

데려가고싶은 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보호 선수를 선택해줍니다.

이 선수는 보낼 수 없다!

ㅋㅋ




오버롤이 높은 선수중에

선택해야 겠지요?




그다음은 필요하지 않은 선수를

골라줍니다.

오버롤이 낮은 선수를 고르면 됩니다ㅋ




이렇게 서로 선택한 선수를 데려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상대가 내 보호 선수를 선택할경우

필요하지 않은 선수가 상대팀으로 가게 됩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게

대전 상대가 같이 보고 있는데

적절한 룰인가..하는 의문이 드네요ㅋㅋ

이건 대전상대가 컴퓨터라 그렇긴 한데

사람과 대전할때는 어떤지

봐야겠네요~




이제 경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경기장은 총 37개가 있군요.




라이센스 있는 유니폼으로 고르다보니

리버풀 vs 아스날이 됐습니다.ㅋㅋ




이정도면 월드 베스트 라인이죠~ㅋ




시작 터널 안 모습입니다..ㅋㅋ




이번엔 그냥 1:1 매치를 해봤습니다.

호날두 오버롤이 궁금해서요ㅋ




우리형의 능력입니다~

역시 최상이네요...

빠지는 능력이 없습니다.ㅋ

골결 95!

속도가 줄어 드는게 슬프네요 ㅠ

점프 98ㅋㅋ

피지컬은 87입니다.




부상 내성은 3이어야 맞는데..

철강왕인데 ㅠㅠ




기술도 꽉차있습니다!

통솔력이 눈에 띄네요.ㅋㅋ




이렇게 받자마자

1시간 정도 플레이 해봤는데요

데모 때와 크게 변하진 않았지만

컴퓨터 난이도가 어려워 진것 같습니다..

골 루트를 또 연습해야겠네요ㅋ

온라인이 기대가 됩니다.

3 vs 3 coop 모드가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즐길때가 되었습니다!




pes 2018 출시! 위닝 2018, 선수 카드/초회판 개봉기/라이센스 참사/랜덤 셀렉션 매치/ 코옵/ ps4/fifa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