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어사출또, 김포 장기동 횟집, 프렌차이즈 회 포장 전문점


김포 장기동


맥도날드 옆, 세계로마트 앞


어사출또




오랫동안 새로운 상점이 들어오지

않은 곳인데

어사출또라는 큰 횟집이 생겼네요.




저렴한 가격에 회를 포장해갈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열심히 설명해주시는데

영업이 보통이 아니시네요ㅋㅋ




먹음직 스럽게 진열되어 있는

회 한접시에 1만원!




골락 먹는 재미가 있죠ㅋㅋ




2층엔 큰 홀이 있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에 지인들과 함께 와봐야 겠네요.




세계로 마트 맞은편에

아주 잘보이게 있습니다ㅋ

장기동 투썸플레이스 건물입니다.




광어, 우럭, 연어

모둠회 2만원 입니다~




살이 두툼하고

육질이 좋네요~

즉석에서 떠줘서

신선합니다!




소고기와 함께

즐거운 저녁 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포장 추천

홀은 아직

-

프렌차이즈인데

남쪽이 본점인듯


어사출또, 김포 장기동 횟집, 프렌차이즈 회 포장 전문점/프랜차이즈/김포한강신도시/회/광어/우럭/가격/메뉴/홀/단체




-------

17.10.21

매장 방문기


홀이 아주 넓습니다~

상가 전체를 쓰다보니

좌석은 아주 여유롭네요!




단체 손님이 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 가격입니다~

어사세트가 잘나겠네요.

저희는 어사세트 2번을 시켰습니다!




매운탕 추가는 6000원!




광어+우럭+참돔

35,000원 가격에

맞는 양인거 같아요~




고기 크기가 크진 않겠죠?ㅎㅎ

그래도 싱싱한 맛입니다~

부담없는 가격이라 좋습니다.

스끼다시가 많지 않아서

제 가격 주고 회를 먹는 거죠~

저는 이런 횟집이 좋습니다 ㅋ




스끼다시는

매운탕 하나면 족하죠!

라면사리는 무한입니다!!

라면사리 4개 먹었어요...ㅋ


추가로 광어 1만원 한접시도 먹었네요 ㅎㅎ


그래도 6만원 정도에

4명이 배불리 먹었습니다~


직원들도 아주 친절하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