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스타필드 고양 EATOPIA 잇토피아! 오늘 뭐먹지? 히라쿠 데판야키, 리김밥


스타필드 고양


푸드코트


 EATOPIA

잇토피아




오늘 점심 식사 장소는

스타필드 고양의 3층 푸드코트

잇토피아 입니다~




바로 옆에 영풍문고가 있네요~

다음에 구경와야 겠어요ㅋ




잇토피아 안쪽 메인 홀 주변으로

맛집들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네요~




뭔가 정원안에서 밥을 먹는 느낌입니다.




화덕 피자 전문점

핏제리아




오늘의 초이스는

히라쿠 데판야키의

메인메뉴




차슈 묵은지 데판야키 입니다~

데판야끼가 아닌 데판야키 입니다ㅋ




주방이 굉장히 넓습니다~

철판위에서 쉑쉑!




진동벨 어서 오시구요~




두번째 메뉴는

리김밥




비교적 저렴합니다~

아마 스타필드 내에서 가장 저렴한 메뉴에

속할 겁니다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안쪽까지 들어가보죠~

편대장 영화식당이 보이구요




삼백집도 있습니다.




메뉴가 나왔네요~

이것이 차슈 묵은지 데판야키!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묵은지의 맛이 독특하네요~

차슈도 맛있습니다




이건 리김밥의

매콤견과류 김밥!

청양고추와

양념된 견과류가

매콤달달한 맛입니다




밥을 먹고 반대편 4층에 있는

폴바셋으로 향합니다.




천고가 굉장히 높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커피 메뉴를 주문하니

서비스로 주네요~




오늘은 1층 구경을 해볼까요

언더 $10 샵

뭐라고 읽어야 할까요

언더 10달러 샵?ㅋ

9,900원에 눈길이...




오설록도 입점해 있었군요!




이곳은 신세계 아카데미

쿠킹스튜디오 입니다.




냉부해 미남 셰프

이재훈 셰프의

강의가 있네요!




끝에는 메종티시아가 있습니다~




이런 느낌 좋아하는 분들은

들러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렴하게 인테리어 소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잇토피아는 대체적으로

1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조금 비싸죠 ㅎㅎ


하지만 1층 매장보다는

자리 잡기가 수월합니다~





(히라쿠)메뉴 추천 지수 7.5/10

(리김밥)메뉴 추천 지수 7.6/10


자극적이지 않음

무난함

-

비쌈


스타필드 고양 EATOPIA 잇토피아! 오늘 뭐먹지? 히라쿠 데판야키, 리김밥/식당/푸드코트/삼백집/폴바셋/메종티시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