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아이디어

나오면 대박! 쉐보레 2019 올란도 후속 모델명 530t



쉐보레

2019 올란도 530t


한국에 없는

중국 모델 ㅠㅠ

사진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올란도 후속 입니다~

하지만 중국에만 판매되는 모델이라

아쉬움이 매우 큽니다 ㅠㅠ

이 포스팅은 제발 한국에 출시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씁니다 ㅋ


이미지 출처는 중국 오토리뷰 유툽입니다 ㅎㅎ




전면부 디자인은

최근 쉐보레 패밀리룩입니다 ㅎㅎ

스파크와 트랙스가 생각나죠

균형미가 좋은 안정된 비율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 사이즈 입니다.

기존 올란도와 비교해보면


전장 4665 -> 4684mm

전폭 1835 -> 1807mm

전고 1635 -> 1627mm


로 전장은 길어졌지만

전폭과 전고는 소폭 줄었습니다~

좀더 스포티한 포지션이 나오겠지만

전폭을 줄인건 아쉽네요 ㅎㅎ




하지만 기존 올란도는 2760mm인데

2796mm으로

축거도 증가해서

실내 공간은 좀더 여유가 있을듯 합니다~




뒷 모습은

좀더 얌전한 볼트 같습니다 ㅎㅎ




뒷 창문에 프레임이 보이지 않아서

스포티해보이고

범퍼 부도 조잡하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져서

중국차 스럽지 않습니다 ㅎㅎ

외부 디자인은 정말

딱 무난한~ 튀지도 모나지도 않은

그런 요즘 차같은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라이트는 쉐보레 답지 않게

LED가 적극 사용되었습니다 ㅋ




주간 주행등 디자인도 괜찮고

라이트도 무난하네요




리어램프 디자인도 좋습니다~

상단 led 브레이크등과

범퍼에 후방안개등까지

실속있네요 ㅎㅎ




버튼 스타트 옵션도 있군요




운전석 도어 수납공간이 넓어보입니다




센터페시아도

촌스럽지 않고

실용적으로 깔끔합니다~

아마 마이링크 옵션이 들어가면

가운데 스크린이 더 커질 수도 있겠군요



오토 에어컨과

공조 장치 버튼들도

깔끔합니다.




기어 노브 디자인도 무난 그자체 ㅋ




무려 버튼식 파킹 입니다 ㅋ

사이드 브레이크 공간이 없어져서

수납공간이 더 넓어지겠네요~




콘솔박스와 앞에 컵홀더 공간도

넓어보이네요 ㅠㅠ




보조석에는 이렇게

폰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파노라마 선루프!




개방감 좋겠네요~




실내 옵션도 무난합니다~

쿨링시트나 핸들열선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ㅋ

혹시라도 한국에 출시되면

한국형 옵션을 넣어주겠죠 ㅋ




그리고 중요한 2열입니다

2열 공간이 넓어보입니다




대박인건 슬라이딩이 된다는거!

기존 올란도는 이게 안되서

3열에 성인이 앉으면

그냥 죽음이죠 ㅋ




그리고 뒤로도 눕혀집니다 ㅠㅠ

평소에는 2열까지만 쓰니까

레그룸도 대박이고

그렇겠네요 ㅎㅎ




2열 통풍구 밑에

usb 단자가 있긴한데

충전 금지 표시가?ㅋ



2열을 앞으로 재껴서

3열에 탑승합니다

3열에 사람이 타면

2열을 앞으로 좀 이동시켜서

3열 거주 편의도 높일 수 있겠죠




시트를 모두 폈을때

트렁크 공간입니다.

차가 길어져서

기존 올란도보다 트렁크 공간이 큰거같아요




그리고 한쪽만 접을 수도 있습니다.

6인승으로 타면 한쪽에 짐을 많이 싣고

여행갈 수 있겠네요




평소 3~4인 가족차로 쓸때는

이렇게 접어놓고 트렁크 공간을

아주 광활하게 사용하겠죠?




당연히 2열도 폴딩이 됩니다 ㅎㅎ




전체 폴딩의 위엄...


포스팅하면서도 정말

이 차는 제발 한국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말리부에

1.3 터보 엔진이 올라갔는데


이 중국판 올란도도

1.3 모델이 기본입니다.


1.3 터보

1.6 디젤

라인업으로 나와준다면....


거기에 크루즈 가격대로

포지션 잡기만 하면...

월 5천대는 팔리지 않을까요?


이쿼녹스 말고 이거 들여오면 안되나요? ㅋㅋㅋ


하지만 정말 우울하게도

한국 출시 가능성은 아직까지도

0입니다 ㅋㅋ


쉐보레 개발부에서 일하는

지인에게 물어보니...

중국에 이런 모델이 출시했는줄도 모르더라구요 ㅋㅋㅋ


아무튼 7인승 mpv 시장이

완전 죽어버린 이 상황에서...


올란도 후속

제발 제발

반응형